모범택시2 갈대밭 촬영지 위치 어디?(+울산 간월재)

반응형
모범택시 시즌2 촬영지 갈대밭 울산 간월재

모범택시2 촬영지 갈대밭이 화제입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 9회, 10회에서는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이 대리수술 진실을 밝혔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 대리수술

먼저 모범택시2 9회에서는 무지개 모범택시 팀이 의료과실을 주장하는 한수련(강설) 아버지 사연을 듣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불운인지 의료과실인지 입증할 증거가 없어 딜레마를 겪었습니다.

 

그러다 김도기(이제훈)는 한수련과 같은 병명으로 수술실로 향했습니다. 마취로 인해 눈을 감는 순간 안영숙(이항나) 원장은 메디토피아 의료영업팀 과장 공 선생(김재민)을 불렀습니다.

 

알코올 중독으로 손을 떠는 안영숙 원장은 지금까지 대리수술을 맡겼고 한수련 역시 의료사고로 1년간 깨어나지 못한 것입니다. 모든 진실을 알게 된 무지개택시 팀은 응징에 나섰고 마침내 이들을 벌했습니다.

모범택시2 갈대밭 촬영지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장성철이 갈대밭 소리를 녹음해 주는 장면이 눈에 띄었습니다. 오랜 시간 잠들어 있던 한수련은 갈대밭 소리를 듣고 얼마 되지 않아 깨어났습니다.

이후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모범택시2 갈대밭 촬영지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졌습니다. 모범택시2 촬영지 갈대밭은 '울산 간월재'입니다. 국내 여행지에는 많은 갈대밭이 있습니다.

고천암 갈대밭, 신성리 갈대밭, 순천 만습지 갈대밭 등 다양한 곳이 존재합니다. 그중에서도 울산 간월재 억새 군락지(간월재 억새평원)는 억새 산행 1번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울산 간월재 갈대숲

밀양시와 양산시 그리고 울산 울주군에는 해발 1000m가 넘는 거대한 산들이 산악지대를 이루고 있습니다. 간월재는 신불산과 간월산 능선이 만나는 자리로 가을이면 억새가 바다를 이룹니다.

울산 간월재는 넓이만 약 10만 평으로 산 위에 끝없이 펼쳐진 억새로 뒤덮여 있습니다. 특히 억새밭 사이로 데크가 놓여있어 데크길을 따라 걷다 보면 은빛 바다에 빠진 기분이 듭니다.

 

 

모범택시2 갈대밭 촬영지 '간월재억새군란지'

 

  • 주소 : 울산 울주군 상북면 등억알프스리 515-4
  • 문의 : 052-229-7882

 

 

👉모범택시 시즌2 원작 웹툰 결말, 방송일 방송시간 출연진 몇부작 결말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총정리(+OST)

 

모범택시 시즌2 원작 웹툰 결말, 방송일 방송시간 출연진 몇부작 결말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총

드라마 모범택시2 '5283' 참교육 시작합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2021년 인기리에 방영된 '모범택시' 후속 작품입니다. 오늘은 모범택시 시즌2 방송일 방송시간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