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첫방송 방송날짜 방송시간 채널 알아보기

반응형
미스터트롯2 순위 첫방송 언제

TV조선 '미스터트롯2' 첫방송 방송날짜가 확정됐습니다. 미스터트롯2 제작진은 오는 12월 22일 오후 10시 방송일을 전격 확정지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첫방송

미스터트롯2는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라는 메인 카피가 담긴 공식 포스터도 함께 공개됐습니다. 해당 포스터에는 한쪽 팔을 치켜든 참가자들이 모여 대장정을 시작하는 모습을 뽐냈습니다.

 

붉은색 단체복을 맞춰 입은 미스터트롯2 참가자들은 수준 높은 무대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겠다는 포부를 보여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무한 상승 중입니다.

 

👉미스터트롯2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tvchosuninsta

 

 

 

미스터트롯2 방송날짜

미스터트롯2는 TV조선 '미스트롯1','미스터트롯1', '미스트롯2' 뒤를 잇는 네 번째로 시리즈로 대국민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매 시즌 폭발적인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반하며 송가인, 임영웅, 홍자,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호중, 장민호, 홍지윤, 양지은, 김희재 등 수많은 트로트 스타들을 배출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모집 신청

미스터트롯2 참가자는 전국에서 10대부터 50대 남성들이 대거 몰렸고 1차 참자가 신청 모집에서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현역 가수들은 물론 숨은 고수들까지 총집합했다는 후문입니다.

 

덕분에 상향평준화된 미스터트롯2 참가자들의 실력과 기존 시리즈와 다른 차별점에 대한 관전 포인트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참고로 미스터트롯2 우승 상금은 5억원입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신청 모집 바로가기

 

 

 

미스터트롯2 방송시간

임영웅을 국내 최고의 스타로 만든 '미스터트롯'을 연출한 서해진 PD가 독립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MBN '불타는 트롯맨'도 오는 12월 20일(화)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미스터트롯2'과 '불타는 트롯맨' 등 두개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대결에도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과연 이번에도 미스터트롯2가 신드롬 이상의 화제를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