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조카 인스타그램 주소 링크 뭐길래? 과거 발언 재조명

반응형
박수홍 친형은 결혼 반대
조카는 "삼촌 유산 다 내것"
가슴 아픈 과거 발언 재조명

박수홍 조카와 전혀 관련 없는 연출 사진

박수홍 가족 빨대 사건

박수홍 가족 빨대 사건이 온라인 상을 강타하면서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이번에는 박수홍 조카 인스타그램이 화두에 올랐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박수홍 친형과 형수 그리고 딸인 조카들이 명품으로 치장한 사진들이 인스타그램에 즐비하다고 폭로했다.

 

그러자 이번에는 박수홍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박수홍은 지난 2012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결혼은 때가 없다. 내가 준비되면 그때가 결혼할 때이다"라며 결혼관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박수홍 조카 인스타 사진과 완전 무관한 사진

 

박수홍 조카 인스타 주소는?

당시 박수홍은 "잘 키운 조카 하나 누구 부럽지 않다고 조카가와서 '삼촌 유산 내 거예요' 하더라"라며 조카를 언급하기도 했다. 우스갯소리로 스치듯 말했던 조카의 발언이 주목받은 건 친형 부부로 인해 박수홍이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이 사실로 드러나면서 이다.

 

이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현재 많은 누리꾼들이 박수홍 조카 인스타그램 주소 링크를 검색하며 찾고 있다. 찾으려면 박수홍 형 인스타그램과 형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지만 공개적으로 주소를 공개할 수는 없다. 따라서 유튜브에서 언급된 박수홍 조카 명품 도배도 눈으로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다. 박수홍 인스타그램 주소는 'instagram.com/park_soohong' 이다.

출처: KBS

 

한편 박수홍은 최근 MBC '라디오스타' 녹화에 나섰다. 친형 출연료 횡령 사건이 세간에 알려지기 전 진행된 녹화지만 이와 관련된 언급이 나올지 주목되고 있다. 박수홍 라디오스타 방송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다른 사람이 많이 본 콘텐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