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 진태현 부부 대학생 딸 입양 풀스토리(+사진)

반응형

가슴으로 얻은 첫째딸을 소개해 감동을 주고 있는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화제다. 박시은 인스타그램에는 28일 대학생 딸을 입양했다는 감동적인 스토리가 올라왔다.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신혼여행으로 간 제주도 천사의집 보육원에서 입양한 딸을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당시 코흘리게 막내들에게 전복을 숟가락으로 퍼주는 모습이 아직도 생생한 듯 했다.


박시은 진태현 부부 입양 딸은 당시 고등학생이었다. 2015년 8월 처음 만나 지금까지 이모, 삼촌으로 지내왔고 방학 때 마다 제주도에서 함께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대학 입시때도 함께 학교 시험을 보러 다녔고 대학에 합격에 서울에 올라왔을 때도 함께 지냈다고 밝혔다.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입양 딸이 편입도 해야하고 졸업과 취직,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결혼도 해야하는데 가정을 꾸리기 전까지 앞으로 혼자서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아 이제 이모 삼촌이 아닌 엄마 아빠가 되어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부모는 10대때만 필요한게 아니라 20대, 30대 그리고 죽을 때 까지 필요한 존재라고 밝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물을 머금게 했다. 박시은 진태현 부부의 아름다운 선행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으며, 월요일 아침 회사에 출근에 이 기사를 본 직장인들을 눈물바다로 만들기에 충분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