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동생 인스타 애타게 찾는 이유
배우 손석구가 유퀴즈에 출연해 동생과 함께 서울에서 자취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손석구 부모님은 대전에서 거주하고 자신은 남동생과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날 손석구는 동생을 언급하며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를 안 보는 줄 알았는데 보긴 보더라며 무심한 형제 관계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특히 손석구 동생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늘어나는 걸 즐긴다고 언급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방송 이후 손석구 동생 인스타 주소를 찾는 분들도 급증했습니다. 손석구 동생 인스타 주소는 '@sonsk85'입니다.
저도 손석구 동생 손상구 사진을 봤는데 살짝 닮기는 했는데 몸이 워낙 좋아서 확실히 달라 보이긴 했습니다. 권투부터 육상, 사이클 등 운동을 굉장히 열심히 하시는지 근육맨이었습니다.
손석구 동생 이름은 손상구로 형이 유명해지면서 성격도 더 활달해진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인스타 팔로워는 7300명에 달합니다. 그리고 손석구 동생 손상구 나이는 1985년생으로 2살 연하인 37살입니다.
손석구 나이는 빠른 83년생으로 올해 39살입니다. 손석구는 대전 전민 중학교 출신으로 시카고 예술대학교를 거쳐 대한민국 육군 제1경비연대 병장 만기 전역했습니다.
당시 이라크 자이툰 부대 파병을 간 일화는 너무나 유명합니다. 손석구 특기는 농구, 육상, 권투, 서예, 그림 등입니다. 군 제대 후 동생이 있는 캐나다에서 농구 선수를 준비하다 연기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손석구는 2018년 tvN 드라마 '마더'에서 악역 이설악을 연기하며 얼굴을 알렸고 2019년 드라마 '60일', '지정 생존자', JTBC '멜로가 체질'로 인지도를 끌어올렸습니다.
이후 2021년 넷플릭스 영화 'D.P'에서 대위 역을 맡으며 이목을 끌었고 마동석과 함께 출연한 '범죄도시2', JTBC '나의 해방일지'에서 구씨 역을 맡으며 주연급 배우로 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