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원작 결말, 줄거리, 몇부작?(+인물관계도)

반응형
넷플릭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다시보기

ENA 새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힐링 드라마로 자리매김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줄거리

이 드라마의 전체 줄거리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비록 자폐스펙트럼을 갖고 있지만 신입 변호사 우영우는 자신만의 곧은 시선으로 사건을 바라보고 감정이나 선입견 등에는 휩쓸리지 않습니다.

오롯이 사건에만 집중하는 우영의 변호사의 접근법은 현대 사회에서 많은 이들이 미처 직시하지 못한 점을 깨우치게 만들며 감동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에게는 너무나 익숙하고 당연한 것들이지만 우영우 변호사의 눈을 통해 바라본 세상은 진한 여운을 함께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청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청률은 방영된 지 2화 밖에 안됐지만 1화 0.9%, 2화 1.8%로 급상승했습니다. 이는 ENA 채널 자체 최고 시청률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OTT 서비스 넷플릭스를 통해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도 얻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아니지만 종이의집 한국판에 이어 2위에 랭크됐습니다.

 

일본에서는 현재 5위지만 지난 1일 3위까지 올랐고 대만, 태국, 싱가포르 등에서도 5위에 오르며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종이의집 공동경제구역 파트2 공개일 시즌2 기대되는 이유(+후기·결말)

종이의집 공동 경제 구역 파트2 공개 시간은? 넷플릭스 종이의집 한국판이 공개와 동시에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종이의집 공동경제구역은 넷플릭스 스페인 원작 종이의집을 리메이크한 작

textnews.co.kr

 

이상한 변호사 우영웅 인물관계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인물관계도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박은빈이 맡은 우영우는 자폐스펙트럼을 가진 신입 변호사입니다.

 

로스쿨을 수석으로 졸업한 그는 명석한 두뇌를 인정받아 법무법인 한바다의 인턴 변호사가 되지만, 사회성이 부족하고 감정표현이 서툰 편입니다.

하지만  엉뚱하고 솔직한 우영우의 모습은 때로는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틀에 박힌 규칙들을 새롭게 바라보게 만들고 있습니다.

 

강태오가 맡은 이준호는 만인의 사랑을 받는 법무법인 한바다 송무팀 직원으로 훈훈한 외모와 다정한 성격으로 모두의 시선을 한 몸에 받지만, 자신의 인기를 이용하지 않는 점이 진짜 매력인 인물입니다.

강기영이 연기한 정명석은 법무법인 한바다의 시니어 변호사로 누구보다 독하고 치열하게 달려온 정명석은 일찍이 대형 로펌 시니어 변호사에 오른 인물입니다.

 

일에 대한 자부심이 강해 때로는 독선적이기까지 한 그에게 특별한 사고방식을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가 맡겨지면서 그의 인생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원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원작은 25년 차 변호사 조우성의 에서이 '한 개의 기쁨이 천 개의 슬픔을 이긴다'입니다. 이 책은 총 2권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실세 변호사답게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았는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는 조우성 에세이에서 언급된 에피소드 중 일부가 반영되었습니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총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방송일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이며, 재방송 다시보기는 ENA, seezn(시즌),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비교 차이, 추천 요금제는? - 이슈맥스

실시간뉴스, 이슈,사회,정치,드라마,연예인,예능,방송,OTT,넷플릭스,MBTI,무료TV다시보기,재방송 정보 제공

issuemax.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