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윤아 노래방 인스타 라이브 당시 상황(+사진)

반응형


[텍스트뉴스] 온라인이슈팀 = 가수 이효리 윤아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라이브 방송이 뭇매를 맞고 있다.



지난 1일 이효리는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후배 가수 소녀시대 출신 유나와 함께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켰다.


하지만 이효리는 라이브 방송을 켠 지 2분도 되지 않아 종료했다. 문제가 된 것은 두 사람이 만난 장소였다.



코로나19가 계속해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감염 위험시설로 알려진 노래방에 방문했기 때문이었다.


노래방은 코인노래방과 달리 영업이 금지된 곳은 아니지만 전파 가능성이 높아 고위험 시설로 분류된 곳이다.


방송 중에서 두 사람을 향한 우려가 쏟아졌다. 윤아 지인은 소속사에서 전화 오는 거 아니야라는 말에 괜찮다며 마스크를 착용했다는 점을 강조하기도 했다.



이효리는 윤아와 함께 술을 먹고 압구정 노래방에 왔다며 인사하던 도중 당황하기도 했다.


이어 뒤에 앉아 있던 지인에게 노래방에 오면 안 되는 거였냐 하며 급히 테이블 위에 있던 마스크를 쓰기도 했다.


결국 이효리 윤아 인스타 라이브는 2분도 안돼 종료됐다. 하지만 이 장면은 이미 캡처되어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되었다.



일부 누리꾼들은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던 두 사람이 이 시국에 맞지 않는 행동이었다며 비난했다.


결국 논란이 커지자 이효리 윤아는 자필 편지를 통해 사과글을 올렸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