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미나티 뜻 뭐길래? 국내 유명 연예인도 음모론에 휩싸여

반응형

일루미나티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가장 주목받고 있는 단체다. 수백 년간 존재 여부가 논란에 휩싸여 왔다. 이들은 세계 경제, 정치, 언론 등 모든 분야를 지배하고 있으며 전 인류 지배를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또한 전 세계에서 발생하는 테러와 전쟁, 일부 유명인의 죽음은 늘 일루미나티의 계획 하에 벌어졌다는 꼬리표가 끊임없이 따라다니고 있다.



하지만 일루미나티는 처음부터 가상의 비밀조직은 아니다. 실제로 1776년 5월 1일 독일 출신의 철학자 '아담 바이스하우프트'에 의해 결성됐다. 다만, 이단으로 규정된 이들은 1785년 교황 비오 6세에 의해 공식적으로 활동을 종료하게 된다.


그러나 1920년대 들어 시온 원로단이라는 유대인 조직의 세계 정복 음모론이 광범위하게 유포되고 이후 프리메이슨과 함께 음모론의 단골 소재로 언급된다. 일루미나티 뜻은 '터득한 예지를 자랑하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오늘날 일루미나티는 권력 뒤에 숨은 그림자 세력으로 불린다. 



2023년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 인류를 5억으로 줄인 뒤 세계 단일 정부를 세워 세계를 지배하려는 음모 조직으로 불리기도 한다. 국내에서는 'MBC 서프라이즈' 단골 소재로 수많은 유명인의 죽음 뒤에서 제일 먼저 언급되는 조직이다. 또한 S* 이*만, 설* 등 국내 유명 연예인이 일루미나티를 신봉한다는 음모론도 실제로 제기된 바 있다. 하지만 이는 모두 근거 없는 헛소리에 불과해 많은 이들에게 불쾌감을 안겨주었다.



갑자기 '일루미나티'가 재조명되는 이유는 지난 3일 MBC 서프라이즈에서 다룬 영화 제작자 '데이비드 크롤리' 사건 때문이다. 5살 딸과 함께 단란한 가정을 꾸리며 행복한 나날을 보냈던 그는 비밀결사조직 일루미나티를 다룬 영화를 제작하고 있었다.


그러나 얼마 되지 않아 '데이비드 크롤리'와 그의 가족이 모두 숨진 채 발견됐고 벽에는 '신은 위대하다'라는 말이 적혀 있었다. 하지만 경찰 발표와 달리 일부 사람들은 이 사건의 배후가 '일루미나티'라고 주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