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와 열애설이 불거진 이혜성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아직 두 사람이 어떤 사건을 계기로 연인 관계로 발전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나운서라는 공통분모가 있기에 더욱 가까워질 수 있었을 것으로 보인다.
사실 두 사람은 열애설이 불거지기 전부터 남다른 관계임을 알렸다.
지난 6월 전현무는 이혜성이 진행하는 KBS 쿨 FM'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자정이 넘는 시간에 진행되는 생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출연해 두 사람이 보통 선후배 사이가 아님을 알리기도 했다.
[사진=이혜성 아나운서는 전현무와 KBS 선후배 사이로 지난 2016년 KBS공채 43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전현무 이혜성 열애설 보도 후 누리꾼들의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다.
비록 전현무 이혜성 나이 차이가 15살이지만 누구보다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다.
[사진=이혜성 아나운서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27살이다. 전현무 나이는 1977년 생으로 올해 42살이며, 전현무 이혜성 나이 차이는 15살이다.]
└이혜성 아나운서 인스타 바로가기
특히 이혜성 아나운서는 귀엽고 깜찍한 외모와 지성까지 겸비한 탓에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학력부터 스펙 등 모든 것을 다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이혜성 아나운서 골반 사건]
또한 세계적인 먹튀 구단 유벤투스와의 경기 후 인터뷰를 도맡으며 화창한 영어실력은 물론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와 식스팩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번 전현무 이혜성 열애설로 이혜성 아나운서 골반 사건 등 굵직한 사건들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