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이수진 인스타, 나이 집안 동안 비결 화제(+남편)

반응형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 이수진
인스타 나이 집안 전 남편 동안 비결 화제
지성과 미모 모두 겸비

치과의사 이수진 유튜브 캡처

 

 

치과의사 이수진이 배우 김태희를 언급해 화제다. 지난 9일 이수진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울대 김태희 vs 이수진(내가 화면빨 안 받아 그래.. ㅋ)"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수진과 딸 제나 양이 구독자들로부터 받은 질문에 답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수진은 "서울대 하면 김태희가 떠오르나요 이수진이 떠오르나요?"라는 질문에 이렇게 답했다. "우리 세대에서는 모두 이수진을 떠올린다. 그때 김태희 님은 입학 전이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딸 제나는 "이전에 엄마한테 김태희랑 같은 학교네?"라고 묻자 엄마가 "응 그런데 내가 더 예뻐"라고 답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수진은 "내 남자친구들이 그렇게 말했었다"라며 웃었다.

 

이수진은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과거 23살인 남자친구도 있었고 29살 연하 남자친구도 있었다. 실제로 결혼까지 할뻔했는데 당시 상대가 나이를 속여 그렇게 됐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었다.

이수진 나이 올해 53세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 비결은?

 

 

이수진은 현재 돌싱이다. 이수진 남편 외도 때문에 1년 반의 결혼생활을 하다 이혼했다. 특히 아이를 임신했을 때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았고 갈등 끝에 아이 출산 후 이혼을 하게 됐다고 고백한 바 있다.

 

많은 이들이 외모만 보고 오해를 하지만 사실 그녀의 직업은 치과 원장이다. 서울대학교 치의학과 출신으로 현재 서울에 위치한 치과 원장으로 재임 중이다. 치과의사 이수진 나이는 올해 53세이며 딸 이제나 나이는 2002년생으로 올해 나이 20살이다. 이수진 집안은 3대째 의사 가문으로 할아버지는 한의사, 아버지는 외과의사이다.

치과의사 이수진 동상이몽 출연 당시 모습

 

 

지성과 미모를 모두 갖춘 치과의사 이수진은 동상이몽, 유튜브 등 과거 여러 방송에 출연해 세월을 거스른듯한 동안 외모와 몸매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한편 치과의사 이수진 동안 비결은 운동으로 꼽았다. 그녀는 주 3회, 2시간 30분씩 20년째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다. 이수진은 "몸에 잔근육도 있고 웨이트 트레이닝, 유산소 운동으로 러닝머신을 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