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음료 테스트 주소 링크 이용방법(+mbti)

반응형

카페 음료 테스트 mbti 하는방법

바로가기 주소 링크는?



카페 음료 테스트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을 끌면서 주소와 링크를 찾는 이들이 적지 않다. 카페 음료 테스트는 나와 어울리는 카페 음료를 알아보는 일종의 심리테스트로 총 12개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다.



해당 테스트는 "12월의 주말 모처럼 집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다. 밖에서 캐럴이 조용히 창문을 타고 들려온다. 지난 한 해 동안의 내 발자취를 보기 위해 다이어리를 펼쳤다"라는 상황극으로 시작된다.



그다음 4개의 문항에 나와 가장 어울리는 답을 하면 "모임 당일 사람들이 북적이며 모여있는 것을 발견했다"라는 또 다른 상황이 주어진다. 이어 모든 카페 음료 테스트 문항에 답을 완료하게 되면 '미각을 사로잡는 시나몬 라테', '기본에 충실한 아메리카도', '혀끝을 톡 쏘는 스파클링 에이드', '본연의 맛 그대로 고구마라테', '은근한 따뜻함 허브티', '폭신한 거품으로 감싸주는 카푸치노' 등 나와 어울리는 음료를 추천해준다.



동시에 해당 음료의 특징과 연말에 생각 날 최고의 궁합을 소개해주는데 '평온을 선물하는 유자차', '정성 가득 과묵한 콜드브루' 등 자신과 어울리는 mbti 유형도 알려준다.



나와 어울리는 음료를 추천해주는 '카페 음료 테스트'는 각종 SNS에 결과가 공유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평소 카페를 자주 찾거나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도전해볼 만한 심리테스트다.

 

 

카페 음료 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카페 음료 알아보러 가기

cafebeveragetest.ml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