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빵 파는곳, 편의점 재출시 가격(+GS·세븐일레븐·CU·미니스톱·동네슈퍼)

반응형
포켓몬빵 파는곳 가격

포켓몬빵을 기억하시나요? 1990년대 학생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포켓몬빵'이 재출시됐다는 소식입니다. SPC 삼립은 포켓몬빵 재출시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돌아온 포켓몬빵'시리즈를 재출시했습니다.

포켓몬빵이란?

1998년 처음 등장한 포켓몬빵은 월평균 500만개 이상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제품 안에는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는 띠부씰 포켓몬 스티커가 랜덤으로 들어있었고 수집 열풍이 불면서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정작 빵의 맛과 질은 그다지 좋지 못했습니다. 일각에서는 스티커만 빼고 빵은 버리는 문제가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1999년 출시 때부터 샤니가 포켓몬빵을 줄곧 맡았지만 2011년 삼립식품이 샤니로부터 영업권을 양수하면서 삼립 포켓몬빵이 탄생하였습니다.

포켓몬빵 파는곳

추억의 포켓몬빵 파는곳은 편의점입니다. 지금 알려진 편의점은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입니다. GS에도 포켓몬빵이 곧 출시되지 않을까 기대되고 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아직까지는 작은 동네 슈퍼에서는 포켓몬빵을 찾아볼 수 없다는 점입니다.

포켓몬빵 가격

삼립 포켓몬빵 가격은 1500원입니다. 세월의 흐름에 따라 물가가 오르면서 가격도 역대 최고 금액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어릴 때 포켓몬빵 가격은 500원에서 가격이 좀 비싸도 700~800원 내외로 살 수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쿠팡 등 인터넷 할인마트에서는 1200원대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포켓몬빵 종류

2006년 이후 무려 16년 만에 삼립에서 재출시된 포켓몬빵 종류는 7가지입니다. 포켓몬빵 종류는 인기도에 따라 앞으로 더 늘어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1.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2.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3. 꼬부기의 달콤파삭 꼬부기빵
  4.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5.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익
  6.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빵
  7. 푸린의 폭신폭신 딸기크림빵

포켓몬빵 띠부씰

돌아온 포켓몬빵은 159가지 양면 띠부씰이 들어있습니다. 1세대 띠부씰과 다른 점은 포켓만 이름 옆에 번호가 매겨져 있다는 점입니다.

 

포켓몬빵 편의점 파는곳, 스티커 띠부띠부씰 시세표 가격 총정리

 

포켓몬빵 편의점 파는곳, 스티커 띠부띠부씰 시세표 가격 총정리

16년만에 재출시된 포켓몬빵 열풍이 날로 거세지고 있습니다. 포켓몬빵은 출시 2주만에 350만개의 판매량을 기록했지만 여전히 수요를 생산이 감당하지 못면서 품귀현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textnews.co.kr

 

포켓몬빵 이벤트

현재 삼립식품 인스타그램에서는 '돌아온 포켓몬빵' 인증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포켓몬빵 컴백을 기념해서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는데요. 삼립 포켓몬빵 이벤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더보기]를 눌러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이벤트 ☝

💛돌아온 포켓몬빵 인증 이벤트

❤기간 : 2/24 (목) ~ 3/31 (목)

❤발표 : 4/13 (수)

 

❤참여방법

가까운 편의점 및 슈퍼마켓에서 구입한 돌아온 포켓몬빵을 맛있게 즐기고 동봉된 띠부씰 부착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업로드하면 끝!

 

❤경품

1등 애플 맥북프로 14인치 (1명)

2등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 게임 소프트 (20명)

3등 돌아온 포켓몬빵 띠부씰 159종 + 띠부씰 컬렉션북 (10명)

4등 편의점 기프티콘 1만원권 (100명)

 

✔이벤트 ✌

💛뮤 & 뮤츠 띠부씰 선착순 인증 이벤트

❤기간 : 2/24 (목) ~ 소진 시 까지

❤참여방법

랜덤으로 나오는 뮤 혹은 뮤츠 띠부씰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 업로드! 인증해 주신 선착순 20분에게 경품을 증정합니다.

 

❤경품 : Nintendo Switch 네온 블루/네온 레드 

+ 호리 그립 컨트롤러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디자인)

+ 호리 숄더 파우치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디자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