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브라질 예매 티켓 가격 구매처(+티켓팅)

반응형
한국 브라질 친선경기

한국 브라질 친선경기 예매 티켓 판매가 25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됐습니다. 대한축구협회(KFA)는 브라질 전을 포함한 6월 A매치 3경기 입장권을 25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합니다.

 

한국 브라질 예매처

한국 축구 대표팀과 브라질 축구 대표팀 평가전 입장권 예매 티켓은 KFA 온라인 사이트 '플레이 KFA'를 통해 판매됩니다. 일부 수량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 원큐'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국 브라질 예매 바로가기

 

 

 

한국 브라질 수량

한국 브라질 친선경기 티켓은 1인당 최대 4장까지 예매할 수 있습니다. 단체 판매는 없습니다. 온라인으로 매진되지 않을 경우 경기 당일 현장 판매도 실시합니다. 휠체어석은 당일 매표소에서만 판매됩니다.

 

한국 브라질 티켓 판매시간

한국 브라질 티켓 판매는 5월 25일 오후 5시부터 판매됩니다.

 

 

한국 브라질 예매 티켓 가격

한국 브라질 평가전 예매 티켓 가격은 최하 3만원에서 최고 35만 원까지 책정됐습니다. 프리미엄 A석은 35만 원, 프리미엄 B석은 28만 원, 프리미엄 C석은 23만 원이며, 스카이 펍은 30만 원입니다.

 

1등석 S는 17만 원, 1등석 A는 15만원, 1등석 B는 13만원, 1등석 C는 11만원이며, 2등석 S는 7만원, 2등석 A는 6만 원, 2등석 B는 5만 원입니다. 레드존은 3만 5천 원, 3등석과 휠체어석은 3만 원입니다.

 

한국 브라질 예매 티켓 수령방법

모바일 티켓을 통해 경기장에 입장합니다. 이때 사진 캡처 및 예매번호로 입장이 불가합니다. 또한 티켓 분실 시 입장 및 티켓 재발행이 불가한 점 미리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PLAYKFA 티켓 구매→구매정보 문자발송→인터파크 모바일 티켓 다운로드→PLAYKFA 아이디 로그인(바코드는 경기 당일 생성)

 

인터파크 모바일 티켓 다운로드

 

 

 

한국 브라질 경기장 입장시간

경기 시작 2시간 30분 전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미취학 아동은 보호자 동반 무료입장이 가능하나 좌석은 점유할 수 없습니다. 또한 암표 등 불법 티켓 구매는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 입장 시 반입금지 물품

- 주류 및 600ml 초과 음료

- 페트병의 경우 입장 시 뚜껑 제거 후 입장(캔, 병 재질은 불가)

- 보온병, 텀블러 등 단단한 용기 일체 반입 불가

- 기타 안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물적 요소

 

 

한국 브라질 경기일정

날짜 : 2022년 6월 2일(목)

시간 : 오후 8시

장소 : 서울 월드컵경기장

 

한국 브라질 중계 바로가기

 

한국 브라질 라인업,평가전 시간·중계 일정(+친선경기)

한국 브라질 무료 중계 오는 6월 2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한국 브라질 평가전 친선경기가 열립니다. 한국 축구 대표팀은 6월 A매치 기간에 2일 브라질, 6일 칠레, 10일 파라과이와 평가전 3연전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