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에 진심 직업 인스타 남자 여자 출연진 완벽 정리(+촬영지)

반응형
결혼에 진심 출연자 박서희, 이유라, 권조이, 지주희, 정윤비, 정우해, 김동욱, 정경모, 김광석, 김준연 직업 인스타 프로필 정보

JTBC 초고속 리얼 로맨스 '결혼에 진심' 출연자 인스타, 직업, 나이 등이 화제입니다. '결혼에 진심'은 주어진 100일이라는 시간 안에 운명의 상대를 찾아 연애를 넘어 결혼을 약속하는 여정을 담은 초현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은 '결혼에 진심' 출연진 프로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결혼에 진심 여성 출연자

박서희

도예가라는 직업은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서울대학교 미대를 졸업했고 현재는 대학원 졸업 과정 중이라고 합니다. 계속 예쁜 도자기를 만들어 나중에는 개인 브랜드를 설립하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하네요.

 

이유라

수입 물품에 부과되는 세율과 법령 컨설팅을 해주는 관세사라는 직업을 갖고 있습니다. 당장이라도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는데 과연 100일 안에 성공 할 수 있을까요?

 

 

권조이

수능 외국어 영역 온라인 강의 전문 권조이 님이 나오셨습니다. 이화여대 출신으로 바쁜 일 때문에 규칙적인 직장인과 시간이 잘 맞지 않다고 합니다. 요즘 인강 강사 분들 수익 인증하는 거 보면 어마어마하죠.

 

지주희

세계 3대 명문 패션스쿨을 졸업하고 이제 개인 브랜드를 설립한 지 1년 차가 된 CEO입니다. 결혼 후에도 자녀 계획은 3명이라고 하는데 김준연 출연자와 시그널이 잘 맞을 것 같습니다.

 

 

정윤비

라틴댄스 선수 출신으로 몸이 많이 상하다 보니 기술직을 배우게 됐고 결국 뷰티숍으로 직업을 전향했습니다. 물론 라틴댄스 수업도 병행하고 있지만 엄연한 뷰티숍 대표입니다.

 

결혼에 진심 남성 출연자

정우해

너무 잘생긴 출연자입니다. 정우해 출연자는 무지개 케이크로 유명한 케이크 디자이너 R&D 팀장입니다. 서울 전 지역 매장을 관리하고 있으며, '결혼에 진심' 출연 이유는 연애라고 합니다.

 

 

김동욱

요즘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에 의사 직업을 갖고 있는 남자 출연자들이 정말 많이 나옵니다. 김동욱 출연자도 정형외과 의사입니다. 척추 관절 병원에서 수술과 재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상형은 귀엽고 깜찍한 여자라고 합니다.

 

정경모

너무 잘생긴 분들만 출연하는 것 같습니다. 정경모 출연자는 식품업 CEO지만 굉장히 몸이 좋습니다. 다만 현재 지속적인 사업 투자로 결혼 자금은 없다고 합니다. 그래도 출연한 이유는 올해 운 흐름이 굉장히 좋아서 ㄱ걸 믿고 출연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김광석

주변 지인 중에 치과의사 있으면 그렇게 안정적일 수가 없는데 김광석 출연자 직업도 치과의사입니다. 무려 대표원장입니다. 자신의 연애 타입에 대해서도 살짝 언급을 했는데 저돌적인 편은 아니고 시그널에 오면 그에 맞춰 움직이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김준연

자신만의 콘셉트가 확실한 출연자 같습니다. 독창적인 삶을 추구하는 듯한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BTS 자체 콘텐츠에서 플라워 클래스 강사로 활약 중입니다. 그리고 결혼 후 다자녀를 희망하는 출연자입니다.

 

 

결혼에 진심 촬영지

  • 상호 : 제주도 우도 훈테르트힐즈
  • 주소 : 제주시 우도면 우도 해안길 32-24
  • 전화 : 064-766-60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