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도원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서 방송 최초로 제주도 집을 공개했습니다. 사생활이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져만 갔는데요.
곽도원은 역시나 시청자들을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서울도 지방도 아닌 무려 제주도에서 살고 있는 것이 포착됐는데요.
그동안 영화에서 보면 주로 카리스마 넘치는 역할을 맡아 무서운 감이 있었는데 혼자 사는 모습을 보니 왠지 좀 친근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곽도원 제주도 집 위치는 노형동으로 알려졌는데요. 본인 집은 아니고 연세로 2년을 계약했다고 전했습니다. 곽도원 차는 쌍용 렉스턴 스포츠였습니다.
곽도원 나이는 1973년생으로 올해 48세입니다. 키는 180cm로 본명은 곽병규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방에 스타가 된 배우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무명에서 톱배우 자리에 오르기까지 많은 노력과 우여곡절이 있었습니다.
곽도원은 연극배우로 14년 활동하다 지난 2003년부터 영화 단역배우로 시작했습니다. 연극배우로 활동할 당시 곽도원 연봉은 200만 원이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조범석 검사 역을 맡으며 존재감을 제대로 알렸죠. 이후 남산의 부장들, 강철비2, 국제수사, 소방관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대한민국 톱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곽도원 여자친구는 장소연 씨였는데요.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배우 장소연 씨가 짝사랑하는 남자가 있다고 밝혔고 그 상대가 배우 곽도원이라는 게 알려지면서 이슈가 됐었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공개 커플이 됐었는데 서로 바쁜 스케줄 때문인지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결국 곽도원이 결혼하지 못하고 있는 이유는 여자친구가 없기 때문인 셈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