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유튜브 기자왕 김기자 채널에 BJ찬에 대한 영상이 올라와 화제입니다. 해당 영상에는 "BJ찬은 수배 중, 그 이유를 곧 공개합니다"라는 제목과 함께 BJ찬 충격적인 과거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는데요.
영상 첫 부분에는 지난 2015년 10월 한 선박청소회사 경리가 회사돈 4억 2천만원을 빼돌려 이중 별풍선 약 1억 5천만원 어치를 한 아프리카BJ엥게 쏘면서 화제가 됐던 사건을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이 별풍선을 받은 BJ가 바로 BJ찬이라고 전했습니다. 경리는 별풍선 뿐만 아니라 계좌이체로 5천만원을 따로 입금하기까지 했다고 해서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이어 BJ찬에 대한 놀라운 내용들을 하나씩 꺼내기 시작합니다. 기자왕 김기자는 나무위키에 올라온 BJ찬에 대한 글을 보여주며 현실과는 전혀 관계없는 내용. 즉, 거짓말이라고 전했습니다.
사진=궁금한이야기y 방송 캡쳐
BJ찬은 방송과 현실이 너무나도 다르다며 예의가 아주 바르지도 않고 착한사람도 아니라고 전했습니다. 그 이유로 BJ찬은 범죄자라는 말을 전했는데요. 가장 놀라운 건 BJ찬이 현재 수배중이라는 것이었습니다.
기자왕 김기자님의 또 다른 영상에는 BJ찬이 수배를 당하게 된 이유가 전해졌습니다. 먼저 BJ찬은 마약 사건으로 2018년 8월 구속돼 구치소로 향하게 됐고 2018년 10월 징역 2년에 집행유예 3년을 받고 구치소에서 나왔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방송에 다시 복귀에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궤도에 오를줄 알았지만 9개월 뒤 BJ찬은 잠적을 선택하게 됐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바로 '데이트 폭력'이었습니다. 기자왕 김기자님이 확인한 것만 최소 4명 이상의 데이트 폭력 피해자가 있었고 그중 BJ아욤이라는 분이 가장 큰 피해를 입은 것 같았습니다. BJ아욤님은 BJ찬을 끝까지 믿었으나 더 이상 폭력을 참을 수 없었고 결국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진=궁금한이야기y 방송 캡쳐
따라서 이미 마약사건으로 집행유예를 받았기 때문에 BJ이 또 다른 범죄를 저지르면 사실상 구속될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그러자 2019년 7월 24일 경 지인들을 모아놓고 감옥에 가고 싶지 않다. 두렵다고 말한 뒤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판매해 도피 자금을 만들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궁금한이야기y에서 스타bj박씨에 대한 이야기가 다뤄지면서 BJ찬이 다시 수면위로 떠오르게 된 것입니다. 아직까지 잠적 중이며, 그와는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된 풀스토리는 유튜브 기자왕 김기자님 영상을 보시면 보다 자세히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영상 퀄리티에 비해 구독자가 아직은 너무 적은 것 같은데 구독도 많이 해주시면 좋은 콘텐츠로 보답해주실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