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조병규 결별설이 루머라는 결정적 증거(+사진)

반응형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조병규가 출연하면서 덩달아 여자친구 김보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보라 조병규는 연상연하 커플로 조병규 나이는 올해 25살이며, 김보라 나이는 26살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영된 인기 드라마 'SKY 캐슬'로 인연이 닿아 서로의 사랑을 확인했다. 특히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기보다는 서로에 대한 애정표현을 아끼지 않는 모습이 보기 좋은 커플이었다. 백허그나 영화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팬들 사이에서 포착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한때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서 서로의 사진이 사라져 '김보라 조병규 결별설'이 나오기도 했다. 다만 이러한 걱정은 오래가지 않았다.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 문제가 없다는 결정적 증거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서 서로의 사진이 사라지자 '김보라 조병규 결별' 루머에 휩싸였다. 다만 팬들의 우려와 달리 이러한 루머를 깨는 결정적 증거가 곧 등장했다. 바로 조병규 인스타에 등장한 사진 속에서 커플링으로 보이는 은색 반지가 팬들의 눈에 포착됐기 때문이다.



또한 지난해 9월 한 프로그램에서 조병규는 김보라를 언급한 바 있다. 이는 곧 두 사람에 대한 결별설은 루머에 불과하다는 게 확실시된 셈이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에 새로운 얼굴로 등장한 조병규는 좌충우돌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안겨주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