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성형전 사진 여자친구 논란

반응형
김선호 과거사진
성형전 사진 아냐

출처: 네이트판

배우 김선호가 K배우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사진이 온라인 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8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근데 김선호 뭐뭐 해서 이렇게 변한 거임?"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K폭로글에 특정 배우 과거 사진들 댓글에 올라온 거 보고  진짜 지금은 되게 잘생겼고 호감상인데 옛날 사진 얼굴형이랑 내 얼굴형이 비슷해서 뭐가 달라진 건지 궁금해서 그냥 쓴 글임"이라며 김선호 과거 사진을 올렸다.

 

이어 "코는 한 것 같은데 얼굴형은 그냥 젖살 빠진 건가?"라며 김선호 성형전 사진이 아니냐는 듯한 의혹을 제기했다. 실제로 공개된 사진 속 김선호 코는 지금과 사뭇 다른 모습이었다. 하지만 김선호 성형전 사진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김선호 성형전 사진 사실 아냐

김선호는 성형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 역시 "그냥 똑같은데 ", "내 눈에만 코 똑같아 보이나", "근데 진짜 똑같아", "우리도 옛날 사진 보면 다들 촌스러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선호는 k배우로 지목되며 온갖 의혹이 휩싸였다. 김선호 소속사 측은 김선호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네티즌이 작성한 익명의 글과 관련해 사실 관계 파악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출처: 네이트판

k배우로 지목된 김선호

그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온 김선호였기에 이번 사태에 대한 충격은 더욱 컸다. 소속사 역시 사실관계가 명확하게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며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전했다.

 

현재 배우 김선호는 사실관계가 제대로 확인되지 않은 다양한 '설'들로 구석으로 내몰린 상황이다. 일부 누리꾼들을 중심으로 이러한 폭로 방식은 부적절하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과연 김선호가 이번 사태를 어떤 방식으로 풀어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출처: 네이트판

 

네이트판 k배우, 혼인빙자 낙태 강요 대세 배우 정체(+원본)

네이트판 k배우 정체 누구? 네이트판에 k배우 실체를 폭로한다는 글이 올라오면서 진위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자신을 대세 배우 K모 배우

textnews.co.kr

 

 

김선호 k 배우 실명 언급된 결정적 증거(+프로필)

김선호 k 배우 맞다 유튜버 이진호 실명 언급 혼인빙자 및 낙태를 강요한 k배우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유튜버 이진호가 실명을 언급했다.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 측은 18일 방송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