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록 프로필, 재벌집 막내아들 진화영 서울대 학력 주목 받는 이유(+나이, 남편, 자녀)

반응형
재벌집 막내아들 김신록 프로필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화영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김신록 프로필이 화제입니다. 극 중 김신록이 연기한 진화영은 순양그룹 고명딸로 가난한 고시생 최창제와 결혼한 평강공주입니다. 다소 변덕스럽고 오만한 성격을 가졌지만 아버지 진양철 회장에게는 싹싹하고 애교스러운 딸입니다.

 

 

하지만 순양가 승계원칙이 철회되면서 한층 맹렬해진 승계 전쟁 속에 진도준을 경계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다 진도준 모친인 이해인에게 모욕을 줬고 도리어 진도준의 타깃이 되는 방아쇠를 당기게 됩니다. 김신록은 극 중 거침없이 쏘아 올리는 대사가 있고 이를 표현하는 연기는 캐릭터에 힘을 더하고 있습니다.

 

김신록 학력 서울대 스펙 화제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는 주인공 진도준이 서울대 법대 출신이지만 현실에서는 고모 김신록이 서울대 출신 배우라는 점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실제로 김신록 학력은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지리학을 전공했고 졸업 후 한양대학교 대학원에서 연극영화학 석사,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극원 연기과 예술전문사(석사)를 취득했습니다.

 

김신록 남편 자녀 나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옥'에서 김신록은 박정자 캐릭터를 연기하며 주목 받았습니다. 당시 김신록은 남편 없이 홀로 자녀를 키우는 어머니로 아이들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현실에서 김신록은 지난 2016년 박경찬 성우와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만 김신록 자녀 여부는 아직까지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보아 임신이나 출산 등은 하지 않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신록 나이는 1981년 생으로 올해 41살입니다. 김신록 인스타그램 주소는 '@kimshinrock'입니다.

 

김신록 인스타 바로가기👉

 

 

 

김신록 아버지 연극

김신록이 12살이 되던 해 아버지는 연극을 보며 인생을 배우라고 조언하며 처음으로 연극을 보러 갔습니다. 김신록 아버지는 젊은 시절 연극배우로 활동했고 김신록이 성인이 된 후에도 동료 배우들 무대에 우정 출연을 한적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연기를 접한 김신록은 서울대학교 지리학과에 입학했지만 교내 연극 동아리 활동을하며 연기의 끈을 놓지 않았습니다. 김신록은 넷플릭스 '지옥' 최대 수혜자로 불릴 만큼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지옥 외에도 쿠팡플레이 '어느 날'에서 검사 안태희 역을 맡아 열연했고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고명딸 진화영을 연기하며 차세대 여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