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엄마 병, 미우새 녹화 더욱 건강해진 근황 공개(+암, 병명, 수슬)

반응형
김종국 엄마 암투병, 병명 뭐길래?

건강 문제로 미우새에서 하차했던 김종국 엄마 근황이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김종국은 편찮으셨던 엄마를 위해 요리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계속되는 미우새 녹화 불참에 김종국 엄마 병에 대한 걱정이 커졌었는데 다행히 웃는 얼굴로 등장해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김종국 엄마 병

지난해 미우새 녹화에 김종국 엄마가 5주째 불참하자 많은 시청자들이 걱정했습니다. 당시 미우새 MC 신동엽은 김종국 엄마 몸이 편찮아 녹화에 불참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다행히 지금은 많이 좋아지셨다고 쾌차하는 대로 다시 모시겠다고 했습니다.

김종국 엄마 병명 암

김종국 엄마 녹화 불참이 이어지면서 병명에 대한 누리꾼들의 걱정이 쏟아졌습니다. 일각에서는 김종국 엄마 암투병 중이라는 소식까지 들려왔습니다. 김종국 엄마는 과거 유방암 투병 경험이 있기 때문에 재발한 것이 아니냐는 말까지 나왔습니다.

과거 김종국은 엄마가 예전에 유방암 수술했을 때 당시에는 암 걸리면 얼마나 살 수 있을지 걱정했다고 전했습니다. 그 와중에도 남편 밥 세끼는 꼬박 챙겼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이날 공개된 모습을 보면 생각보다 건강해 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김종국이 엄마를 위해 스페셜 요리를 준비하던 중 김종국 어머니가 깜짝 등장했습니다. 건강해 보이는 모습에 미우새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단 MC와 게스트, 모벤져스도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김종국 엄마는 아들의 정성에 환한 미소로 답했습니다.

 

김종국 엄마 나이

김종국 엄마 조혜선 여사 나이는 1947년생으로 올해 만 76세입니다. 아들 김종국 나이는 1976년생으로 올해 46살입니다. 김종국 아버지 연세는 81살입니다.

김종국 엄마 미우새 녹화

김종국 엄마는 모벤져스로 다시 녹화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간간히 김종국과 함꼐 등장해 근황을 알릴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 주에도 김종국이 엄마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한 끼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