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금토 드라마 '꼭두의계절' 촬영지와 세트장 등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어른들을 위한 동화같은 이야기와 로맨스가 시작되면서 아름다운 풍경 등이 안방극장을 설레게 만들고 있습니다. 오늘은 꼭두의계절 촬영지, 촬영장소, 세트장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주 감포읍 송대말등대
극중 필성병우너 기조실장 도진우(배우 김정현 분)몸에 빙의된 꼭투가 거주하고 있는 집 촬영지는 '경주 감포읍 송대말등대'입니다.
주소 : 경북 경주시 감포읍 척사길 18-94
운영시간 : 매일 09:00 - 18:00
감포항북방파제등대
꼭두가 드디어 저주를 풀어줄 여자를 만났다며 기뻐하는 장면에서 나온 등대가 있습니다. 이날 비를 맞고 서있던 꼭두 뒤에는 빨간등대가 보였는데요. 이곳은 '감포항북방파제등대'입니다.
사방기념공원
꼭두와 한계절(배우 임수향 분)이 공원에서 만나 티격태격하던 장면은 포항 흥해읍 사방기념공원에서 촬됐습니다. 극중에는 '영포공원'이라는 팻말이 세워져있어 많은 분들이 헷갈리셨을 것 같습니다.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해안로 1801
울산 간절곶 소망우체통
지난 방송에서 한계절은 꼭두를 기억상실증이라고 진단했는데요. 이때 대형우체통이 눈에 띄었습니다. 또한 그 뒤로 보이는 바닷가는 울산 울주군 간절곶이었는데요. 입장료 가격은 무료입니다.
주소 : 울산 울주군 서생면 대송리 산110-22
꼭두의계절 촬영장소
드라마 '꼭두의계절' 촬영장소는 강화도, 경주, 부여, 아산, 양주, 포항 등 다수 지역에서 목격담이 쏟아졌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꼭두의계절 촬영지 외에도 '카페 오딘', '곡교천 은행나무길', '보문고등학교 내 학교 사단 미술관 동곡 미술관' 등에서 촬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