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2기 최종커플 최종선택 현실커플 현커 스포

반응형
나는 솔로 12기 현커 최종선택 1커플 탄생

나는 솔로 12기에서 영호 현숙이 서로를 선택하며 최종커플이 되었습니다. 모태솔로를 탈출한 영호 현숙은 12기 유일한 커플입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12기 최종커플 최종선택 현실커플 현커 스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최종선택

나는 솔로 12기 최종선택 전날 슈퍼데이트권을 놓고 달리기 시합이 열렸습니다. 남자 참가자 중에서는 영호, 여자 참가자 중에서는 현숙이 가장 먼저 결승선에 들어왔습니다.

두 사람은 이미 서로에게 호감이 있었기 때문에 예상대로 슈퍼데이트권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최고령 모태솔로 격려 차원에서 슈퍼 데이트권을 받은 영철도 순자에게 데이트를 신청했습니다.

추가 슈퍼데이트권을 획득한 상철은 영자에게 데이트를 신청했고 영식은 영숙에게 데이트를 신청했습니다. 하지만 영호와 현숙처럼 서로에게 애틋한 감정이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슈퍼데이트권 사용 후 영식은 영숙에게 상당히 큰 호감을 표출했습니다. 하지만 영숙은 자신이 대화할 때 어느 순간 웃지 않고 수긍만 하고 있었다며 영식과 결이 맞지 않다고 했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광수 옥순

홀로 시간을 보낸 광수는 계속해서 옥순에게 사과하기 위해 여자 숙소를 찾아갔습니다. 하지만 옥순은 잠에 빠져 있었고 결국 만남은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다음날 이른 아침 광수는 또 다시 옥순을 찾아갔지만 옥순은 광수가 찾아오자 경악하며 만남을 거부했습니다. 그럼에도 광수는 포기하지 않았고 여자 숙소 앞을 서성이다 종까지 쳐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현커

드디어 최종선택의 날이 다가왔습니다. 먼저 영수는 옥순에게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며 최종선택을 했습니다. 하지만 옥순은 모두의 예상처럼 최종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어 광수도 최종선택을 포기했고 정숙, 영철, 정숙, 순자도 잇따라 최종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영식은 영숙 마음도 모르고 최종선택을 했지만 영숙은 최종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나는 솔로 12기 최종커플은 영호와 현숙 뿐이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솔로 12기 현커 소식이 뜸한 걸로 봐서 두 사람이 결별을 한 것인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인지는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나는 솔로 12기 현숙은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을 공개로 전환했고  지난달 3일 "뮤지컬 문준경 극장 공연 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12기 현숙 이름은 최지영으로 지난 2015년 뮤지컬 '문준경'으로 데뷔했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프로필 최종본(+촬영지)

 

나는 솔로 12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프로필 최종본(+촬영지)

나는솔로 12기 옥순, 현숙, 영자, 정숙, 영숙, 순자, 영철, 영식, 영호, 광수, 상철, 영수 스포 나는솔로 12기는 모태솔로 특집으로 꾸려졌습니다. 환장적인 비주얼의 12기 모태솔로녀들과 등장부터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