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결혼커플 직업 프로필 완벽정리(순자 옥순 광수 나이 현커 최종선택 스포 촬영지)

반응형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결혼커플 직업 옥순, 광수, 영수, 영식, 영자, 영철, 현숙, 상철, 정숙, 영호, 순자 인스타 직업 나이 현커 본명 촬영지 총정리

오늘은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결혼커플 직업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번 15기에서는 결혼커플 탄생을 예고해 시청자들과 함께 추리해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제작진 측에서도 매주 하나씩 힌트를 제공하면서 시청자들의 참여도를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결혼커플 직업 나이 촬영지 현커 등 출연진 프로필에 대해 보다 세밀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출연자 정보는 매주 업데이트 되어 정보가 바뀔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나는 솔로 15기 영자 인스타 직업 나이 결혼커플

나는 솔로 15기 영자는 대치동 영어강사로 본명은 정소원 님입니다. 워낙 유명한 강사님이라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현재 한개의 학원에 소속되어 있는 것이 아닌 프리랜서 영어강사로 활동 중입니다. 작년에는 5개 학원에 출강했고 연봉도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입니다. 하지만 15기 영자는 그런 점이 좋으면서도 불안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불안감을 해소할 방법을 찾다가 가정을 꾸리는 목표를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올해는 결혼을 위해 평일 강의를 모두 비웠다고 합니다. 또한 아기 앞치마를 갖고 나왔습니다. 아기와 자신의 앞치마를 자기소개 때 보여줬고 남편을 위한 같은 무늬 손수건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15기 영자가 만날 남편이 누가될지 정말 부럽습니다. 평일에는 퇴근 후 돌아오는 남편을 위해 된장찌개를 끓이고 살림을 하면서 주말에는 강의를 한다고 하니 정말 결혼하면 현모양처가 될 것 같습니다.

👉나이 : 31살

👉직업 : 프리랜서 영어강사

👉인스타 : instagram.com/sowonwish0701

 

나는 솔로 15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결혼커플

나는 솔로 15기 옥순은 광수와 최종선택 후 현커를 거쳐 결혼커플이 됐다는 스포 내용이 돌고 있습니다. 방송 말미 공개된 신부의 핏줄을 봐도 15기 옥순의 손 같습니다. 특히 15기 옥순은 예체능 계열에 있었지만 부모님 도움을 전혀 받지 않고 자수성가한 무용학원 원장입니다. 천안에서 라라렐라 발레학원을 운영 중입니다.

 

순수하고 본인 자금으로 지하에서 시장해 2년 만에 규모를 키워 지상으로 올라왔습니다. 자신의 직업에 대한 자부심이 굉장히 강하고 자기소개 때 15기 광수에게 큰 공감을 느낀 것 같습니다. 과연 나는 솔로 15기 옥순이 결혼커플이 맞을지 방송을 끝까지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외모만큼이나 마음도 아름다운 옥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됩니다.

👉나이 : 32살

👉직업 : 천안 발레 학원 라라렐라 운영

👉인스타 : instagram.com/prettyyomi

 

 

나는 솔로 15기 현숙 인스타 직업 나이 결혼커플

나는 솔로 15기 현숙 직업은 건축사로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현재 D그룹 건설회사에 입사해 7년째 재직 중입니다. 최근 바디프로필도 촬영했다고 밝혔습니다. 상당히 차분한 스타일로 보이나 의외로 취미는 스킨스쿠버 다이빙 등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편이었습니다. 공대 출신으로 기숙사에서 생활해서 T머니 카드조차 들고 다닐 필요가 없었다고 합니다.

👉나이 : 31살

👉직업 : 두산그룹 건축사

👉인스타 : instagram.com/auddu_moy

 

나는 솔로 15기 정숙 인스타 직업 나이 결혼커플

나는 솔로 15기 정숙은 일본 배우를 연상캐하는 이국적인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웃는 얼굴과 달리 똑 부러지는 성격으로 굉장히 말하는 능력이 탁월했습니다. 일본 Y대 출신으로 일본에서 5년 근무하다 싱가포르를 거쳐 한국에 입국했습니다. 남자친구에 대해서는 외향적, 내향적으로 나이, 학벌, 직업 모두 신경 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로지 같이 있고 싶은 반려자를 찾는다는 게 목표였습니다. 15기 정숙 자기소개 때 "자기 앞가림하시면 되고"라고 말해 정말 빵 터졌습니다. 정말 외모만큼이나 매력적인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여행도 즐겨가시는 것 같습니다. 15기 정숙은 브루나이 폴로 경기 관람을 하다 왕족과 인연을 맺게 됐고 왕실 결혼식에 초대된 적도 있습니다.

👉나이 : 34살

👉직업 : M&A 및 투자유치 어드바이저

👉인스타 : instagram.com/lucyyy_in_seoul

 

 

나는 솔로 15기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결혼커플

15기 영숙은 공대 출신으로 인간극장에 출연했던 윤진 씨입니다. 2021년도에 KBS1 교양프로그램 인간극장에서 '나의 사랑 나의 할머니' 편에서 나왔었습니다. 당시 치매 3급 진단을 받고 꼬리뼈까지 다쳐 요양병원에 입원한 할머니를 직접 모시겠다는 손녀딸로 나왔었습니다.

 

이 밖에도 코미디빅리그 방청, 풍자의 유튜브 성장인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영숙도 최종선택 후 현커에서 결혼커플까지 충분히 가능성이 있습니다. 워낙 성격이 좋으시고 가정을 소중히 여기는 부분이 이전 방송에서도 나왔기 때문에 누군인지 개인적으로 맞춰보라고 하면 나는 솔로 15기 결혼커플은 영숙님 같기도 합니다.

👉나이 : 32살

👉직업 : 한화 솔루션 재직 중

👉인스타 : instagram.com/yoondongja

 

나는 솔로 15기 순자 인스타 직업 나이 결혼커플

가장 베일에 쌓여있던 나는 솔로 15기 순자 프로필이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이때가 15기 시청률이 급상승했다고 합니다. 15기 순자는 배우 이일화, 김소은 님을 연상캐하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우선 15기 순자는 나는 솔로 출연 이유에 대해 친구들이 다 시집가고 어릴 적부터 현모양처가 꿈이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골프, 필라테스, 크로스핏 등 다양한 취미를 갖고 있었습니다.

 

최근 가장 빠져든 운동은 크로스핏으로 몸매가 정말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아침에 혼자 나와 길을 걷던 순자는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가 드러나면서 탄성이 절로 나왔습니다. 현재 제조업 회사 경영기획팀에서 7년 차 대리로 근무 중입니다. 경영 실적이나 업계 동향 등을 파악하고 방향을 제시하는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15기 순자 인스타그램 공개로 전환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나이 : 32살

👉직업 : 일진글로벌 공채 출신 기획팀 근무

👉인스타 : instagram.com/seobinn

 

 

나는 솔로 15기 영철 인스타 직업 나이 결혼커플

나는 솔로 15기 영철은 과묵하지만 결혼은 진심입니다. 자기소개 때는 아내와 딸과 함께 손잡고 마트에 가보는 게 꿈이라고 밝혀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15기 결혼커플이 한 커플인 것 같은데 영철도 꼭 좋은 배우자를 만나서 결혼에 골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영철은 현재 마음에 드는 여성이 한 분 있다고 합니다. 현재 서울 영등포구에서 살고 있으며, 집은 자가라고 합니다. 고향은 대구 출신이며, 현대건설에서 구매사업부 구매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나이 : 38살

👉직업 : 현대건설 재직

👉인스타 : instagram.com/cpcmh

 

나는 솔로 15기 광수 인스타 직업 나이 결혼커플

15기 광수는 자수성가한 변호사입니다. 연세대학교 간호학과 출신으로 자본주의 사회를 바꾸기 위해 공부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스스로 좋아하는 인물이 '체게바라'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15기 광수는 로스쿨 가기 전까지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부모님은 양계장을 운영하셨고 단칸방에 비닐하우스에서 생활하면서 변호사까지 되었습니다. 지금은 사회 초년생이라서 동생들 학비 대주고 부모님 용돈 드리는 등 착실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상형은 배우 김고은이라고 하는데 15기 옥순과 결혼 커플이 유력한 상황입니다. 두 분 모두 자수성가한 타입이고 자기소개 때 서로에게 큰 호감을 느낀 것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15기 광수는 해병대 출신입니다. 정말 모든 것이 의외였습니다. 현재 로펌에서 송무, 재판 담당을 맡고 있으며, 퇴근 시간은 오후 11시라고 합니다.

👉나이 : 35살

👉직업 : 로펌 변호사, 달려라쏭변 유튜버 채널 운영 중

👉인스타 : instagram.com/yongkyusong

 

 

나는 솔로 15기 상철 인스타 직업 나이 결혼커플

15기 상철은 짙은 쌍꺼풀이 매력적인 출연자입니다. 고려대 출신으로 화학이나 바이오 혹은 신약 개발 분야에 AI를 적용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취미로 밴드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베이스기타를 치고 있다는데 공부면 공부, 취미면 취미 모든 것이 완벽한 남자 같습니다. 15기 영수 대학교 후배라고 하는데 서로 학교 내에서 얼굴을 본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4살 차이는 궁합도 안 본다라는 말 때문에 4살 연상까지는 괜찮다고 했었는데 나이는 크게 상관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근데 왠지 최종선택에서 상철이 매칭이 안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나이 : 32살

👉직업 : AI개발 연구원

👉인스타 : instagram.com/yelopeeeech

 

나는 솔로 15기 영식 인스타 직업 나이 결혼커플

15기 영식은 웃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었는데 자기소개 때 사실 위기감을 느꼈습니다. 나름 분위기를 맞추려고 했던 것 같기도 하지만 계속된 종교에 대한 질문에 여자분들도 부담스러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솔로나라에 짝을 찾으러 나온 것인지 전도를 하러 온 건지 분간이 안될 정도였습니다. 또한 말은 돌려서 했지만 여자친구가 생기면 어떻게든 노력해 교회에 끌어들이겠다는 발언은 너무 무서웠습니다. 15기 영식을 결혼커플이라고 생각했던 적도 있는데 힘들어 보입니다. 직업은 삼성전자 반도체 설계 담당이라고 합니다. 공수부대 출신이고 조합에서 직원들 권익향상을 위해 사측과도 교섭하는 일도 하고 있답니다.

👉나이 : 35살

👉직업 : 삼성전자 특채 11년 차 반도체 설계 담당

👉인스타 : instagram.com/key.park_one

 

 

나는 솔로 15기 영수 인스타 직업 나이 결혼커플

15기 영수는 고려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취미는 바둑입니다. 세계대회 예선전까지 출전했을 정도로 바둑에 대한 애착이 강합니다. 또한 주량은 소주 5병으로 술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웃는 상이고 푸근한 순수미가 느껴지는 출연자입니다. 하지만 솔로나라에서 인연을 맺기는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너무 사람이 투명해도 문제입니다. 현재 서울 소재 회계 법인에서 공인회계사로 근무 중이나 뭘 하든 술 빼고 하는 건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술 때문에 부모님이나 주변 사람 걱정시킬 때도 많고 운전면허증은 있으나 갱신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여자친구가 운전을 해왔기 때문에 자신은 운전을 하지 않았던 이유였던 것 같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자기소개 시간이고 솔로나라에 인연을 맺으러 온 건데 이런 식의 표현은 본인에게 굉장한 마이너스 같아 아쉬웠습니다. 짧은 4박 5일 동안 영수에게 마음을 빼앗길 여성 출연자가 있을지 의문입니다. 참고로 공익 출신이며, 그 사유는 따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나이 : 39살

👉직업 : 회계사

👉인스타 : instagram.com/85_is_true

 

나는 솔로 15기 영호 인스타 직업 나이 결혼커플

나는 솔로 15기 영호 직업이 의사라는 말이 있었는데 아니었습니다. NICE 그룹 무역 컨설턴트로 재직 중입니다. 현재 부산에서 살다가 서울로 올라온 지 3년 됐습니다. 집돌이이며 취미는 운동입니다. 옷 속에 감춰졌지만 몸이 상당한 근육질로 이뤄진 것 같습니다. 15기 순자가 영호에게 반한 것 같았는데 과연 15기 결혼 커플일까요?

👉나이 : 32살

👉직업 : N그룹 계열사에서 중소기업 대상 무역 컨설팅

👉인스타 : instagram.com/hy_steve

 

 

나는 솔로 15기 결혼커플

나는 솔로 15기에서는 결혼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이제 막 호감을 느끼고 알아가는 단계인데 최종선택에서 현커가 되자마자 결혼이라니 관계 발전 속도가 믿기지 않을 정도인데요. 나는 솔로 갤러리 커뮤니티에서는 광수와 ㅇㅅ이라고 스포를 했습니다. 사실 여부는 아직 방영 중이기 때문에 확인할 수 없지만 만약 진짜라면 응원할 수밖에 없는데요. 그 이유는 나는 솔로 15기 광수는 자수성가한 변호사이기 때문입니다. 15기 광수는 연세대 간호학과를 거쳐 서강대 로스쿨, 중형 로펌 변호사로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과연 나는 솔로 15기 광수 결혼커플이 옥순일지 영숙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는 솔로 15기 촬영지

나는 솔로 15기 촬영지 러브 아일랜드는 푸른 제주도 바다를 배경으로 한 편의 멜로 영화 같은 로맨스를 꿈꾸게 만들었습니다. 예고편에 나온 나는 솔로 15기 촬영지는 제주 사계향 김춘지 등대와 야크마을입니다. 제주 사계향 김춘지 등대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사계항입니다. 야크마을은 서귀포시 색달중앙로에 있습니다. 이번 기수는 이곳을 중심으로 어떤 새로운 인연들이 만들어질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