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그맨 남희석이 김구라 방송 태도를 공개적으로 지적해 논란이 되고 있다. 29일 남희석 페이스북에는 김구라 저격 글이 올라왔다.
이날 남희석은 김구라에 대해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는 초대 손님이 말을 할 때 본인 입맛에 안 맞으면 등을 돌린 채 인상을 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뭐 자신의 캐릭터이긴 하지만 참 배려 없는 자세다. 그냥 자기 캐릭터 유지하려는 행위"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러다 보니 몇몇 짬 어린 게스트들은 나와서 시청자가 아니라 그의 눈에 들기 위한 노력을 할 때가 종종 있다"라고 말했다.
현재 남희석 페이스북에 올라온 김구라 저격 글은 논란이 되자 삭제됐다. 하지만 이를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소신 있는 발언이다"라는 반면 또 다른 일부는 "공개적으로 저격하는 것은 보기 좋지 않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희석은 30일 자신의 SNS에 김구라 저격을 두고 "실망스럽다"라는 비판이 이어지자 "죄송하다"라는 사과를 했다. 또 "2년간 고민 끝에 올린 글"이라고 의미심장한 발언했다.
"공개적으로 동료를 저격한 것이 부끄럽지 않냐"라는 비판에는 "사연이 있다"라고 답해 김구라 남희석 두 사람의 사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