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스파이크 신부 사진 최초 공개… 부인 나이 직업은?

반응형
돈스파이크 예비신부 공개

돈스파이크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예비신부 사진이 담긴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돈스파이크는 예비신부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가장 행복한 포즈를 취하고 있었습니다.

꿀 떨어지는 시선으로 서로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에 팬들 조차 흐뭇해지는 모습이었습니다.

 

돈스파이크 예비신부 나이는 6살 연하로 소개팅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BC '호적 메이트'에 출연한 돈스파이크는 부인과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습니다.

돈스파이크 신부 직업은 비연예인으로 지나친 관심은 부담될 수 있어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작곡가 겸 가수, 식당 사업가로 활동중인 올해 나이 46살인 돈스파이크는 지난 13일 깜짝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당시 돈스파이크는 "남은 인생 둘이 아닌 하나 되어 서로 의지하며 살아보려 한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돈스파이크 예비신부 사진은 돈스파이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돈스파이크 결혼발표, 돈스파이크 예비신부 나이 직업 관심 쏠리는 이유(+인스타)

 

돈스파이크 결혼발표, 돈스파이크 예비신부 나이 직업 관심 쏠리는 이유(+인스타)

돈스파이크 깜짝 결혼발표 예비신부 누구? 작곡가 겸 사업가로 활동 중인 '돈스파이크'가 깜짝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13일 돈스파이크 인스타에는 "부족한 저를 이해해주시고 더 좋은 사람이 될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