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 와이프 인스타 결혼, 슬로바키아 여자친구 반전 정체(사진)

반응형
류승범 와이프 아내 얼굴 사진 딸 근황

배우 류승범 와이프에 대한 대중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류승범은 슬로바키아 모델 출신 와이프와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동시에 득녀에 아빠가 됐다. 이에 많은 팬들에 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류승범은 3년간 교제한 슬로바키아인 여자친구와 결혼했다.

류승범 결혼 출산

당초 류승범은 지난 2020년 6월 초 결혼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결혼식이 연기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발표 당시 류승범 여자친구는 임신한 상태로 같은 해 6월 말 출산을 앞두고 있었다. 결혼과 출산이라는 두 가지 축복이 한 번에 찾아온 류승범에게 대중들은 축하와 응원을 보내고 있다.

류승범 여자친구는 10살 연하로 일각에서는 류승범과 같은 소속사 연예인이라는 주장이 있었지만 사실 프랑스에서 활동하는 화가였다. 류승범 와이프이자 여자친구 사진은 아직까지 공개된 적이 없다. 류승범조차 프랑스에 거주하고 있어 쉽게 연락을 주고받을 수 없는 상황이었다.

 

👉류승범 인스타그램 주소 : www.instagram.com/seungbumryoo

 

 

류승범 아내 키

더욱이 코로나19 때문에 류승범 역시 한국에 쉽게 돌아오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며, 결혼식도 코로나가 잠잠해진 이후 소소하게 치른 것으로 알려졌다. 류승범 와이프 소식에 과거 이상형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큰 키를 가진 여성을 좋아하고 정신과 육체 모두 건강한 사람이 좋다고 밝혔다. 

사진=류승범 여자친구 X / (좌) 류승범·(우) 패션 매니저 서꽃 / 출처 = 디바프아인 공식 SNS 캡처 사진

실제로 류승범 와이프 키는 175cm 장신으로 류승범 키는 178cm다. 류승범은 어느 날 아내에게 "당신은 왜 그림을 그리나요?" 물었고 와이프는 잠시 생각을 하더니 다시 그림을 그리면서 망설임 없이 "어릴 적 우리는 모두가 화가였어. 세상에 어린이들을 봐. 모두가 그림을 그리고 있잖아? 그 아름다운 취미를 당신은 멈췄고 나는 멈추지 않았을 뿐이야'"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류승범 와이프 얼굴 사진

류승범 와이프로 잘못 알려진 리투아니아 출신 모델 'Auguste Abeliunaite'

현명한 아내의 말에 류승범은 아내와 머물던 태국의 작은 섬에서 많은 생각을 했고 "우리가 모두 화가였다니"라는 말에 잠재력이 깨워져 다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이는 류승범 와이프가 그동안 찾았던 이상형과 일치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에 오지 않아 정확히 얼굴 사진 등이 나오지 않은 점이 안타까울 뿐이다.

 

류승범 와이프 얼굴 사진은 정확히 공개된 바 없다. 다만 리투아니아 출신 모델 Auguste Abeliunaite가 류승범 아내로 오인 받은 바 있다. 류승범 와이프 인스타 주소는 '@msaugustina'로 알려져 있으나 이는 다른 모델 출신 여성인 것으로 밝혀졌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류승범이 출연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