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예정화 결혼, 이미 작년에 혼인신고 법적부부 됐다(+나이 인스타)

반응형
배우 마동석 예정화 결혼식 날짜는 언제?

배우 마동석이 17살 연하 여자 친구 예정화와 부부가 된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화제다.

지난 20일 서울 강동구 고덕동 스테이지28에서 열린 제12회 아름다운 예술인상에서 영화예술인상 수상자로 선정된 마동석은 "부족한 제게 주신 의미 있는 상을 감사히 받겠다"며 "사랑하는 나의 아내 예정화에게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는 "마동석 예정화가 지난해 혼인신고를 마쳤다"라고 밝혔다. 다만, 코로나19와 바쁜 스케줄 탓에 결혼식은 잠시 미뤘다고 전했다.

마동석이 '아내'라는 표현을 빌려 직접 알린 것과 마동석다운 당찬 결혼 고백에 팬들의 응원과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같은 소속사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마동석 예정화는 2016년 열애 사실이 알려지자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그러나 결혼 적령기를 지나도 결혼 서식이 없자 팬들은 우려의 목소리를 나타내기도 했다.

하지만 이미 지난해 혼인신고로 법적부부가 되면서 마동석 예정화 결혼에 대한 의문은 말끔히 사라졌다.

일과 사랑 모두를 잡은 마동석은 올해에도 열일 중이다. 올해 초 '범죄도시2'로 1000만 관객을 돌파했고 '범죄도시3' 촬영이 한창이다.

 

또한 범죄도시2 제작진과 함께 제작한 '압꾸정'이 올해 11월 개봉하며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다.

 

한편 마동석 나이는 1971년 생 51살이며, 예정화 나이는 1988년 생 34살이다.

 

두 사람 나이차이는 17살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