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타이슨 복귀전 중계 시간

마이클 타이슨 중계

복귀전 경기 시간은?

전설적인 복서 마이클 타이슨이 15년 만에 링으로 복귀한다. 무려 54kg을 감량하고 돌아온 전설 타이슨은 로이 존슨 주니어와 링에서 맞붙는다.




타이슨 복귀 전은 레전드 간의 맞대결이다. 지난 1985년 데뷔한 타이슨은 20세 나이에 트레버 버빅을 쓰러트린 후 WBC(세계복싱평의회) 헤비급 챔피언에 올랐다.


이후 WBA(세계복싱협회)와 IBF(국제복싱연맹) 타이틀도 따내며 3대 기구 통합 챔피언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데뷔 후 37연승, 19연승 KO라는 경이로운 성적을 기록하던 타이슨은 1990년 무명 복서 제임스 더글러스에게 패하며 몰락의 길을 걷게 된다.


1997년에는 경기 중 상대 귀를 물어뜯는 '핵이빨' 사건으로 사실상 링을 떠나게 됐다. 이후 2005년 컴백했지만 케빈 맥브라이드에게 6라운드 KO 패를 당하며 완전히 은퇴하게 된다.


마이클 타이슨 복귀전 시간



타이슨과 존슨 주니어는 29일(일) 오전 11시(이하 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맞붙는다.


이번 경기는 자선경기로 무관중으로 열리며 2분 8라운드로 치러진다. 레전드 간의 맞대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이클 타이슨 복귀전 중계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마이크 타이슨 리턴매치’ 경기 실황 및 VOD 서비스는 올레tv와 Seezn(시즌)에서 무료로 독점 생중계된다.


마이클 타이슨 리턴매치 중계는 올레tv 홈 버튼 > 더보기 > 콘서트·라이브 또는 채널 999번, Seenzn(시즌) 카테고리 > 실시간tv > 스포츠에서 무료 시청할 수 있다.



이번 경기는 복싱을 통해 용기를 얻고 힘을 냈던 과거를 추억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무려 15년이라는 세월을 거슬러 새로운 자신에 도전하는 타이슨의 용기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잠시 동안 향수를 느끼고 힘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