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몇부작이죠?"…소년시대 결말, 역대급 뇌피셜 올라왔다(+원작, 웹툰, 시즌2)

by 텍스트뉴스 2023. 12. 15.
반응형
쿠팡플레이 소년시대 결말 원작 웹툰 시즌2 몇부작?

 

쿠팡플레이 소년시대 임시완이 드디어 각성 후 반격을 예고하면서 원작 웹툰 결말과 공개일, 몇부작인지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소년시대 7화, 8화 예고편에서 병태가 각성하는 모습을 보여줘 앞으로 진행될 스토리에 더욱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다음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소년시대 결말 뇌피셜 내용이다.

소년시대 원작 웹툰 몇부작

소년시대는 원작 웹툰이 없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작품이다. 그리고 소년시대 몇부작이냐면 10부작 드라마다.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라서 10부작이 너무 짧게 느껴진다. 그리고 넷플릭스처럼 한방에 전 회차가 공개되면 더욱 좋을 것 같다.

 

소년시대 결말 시나리오

소년시대 5, 6화에서는 진짜 '아산 백호'에 의해 정체를 들킨 병태가 동네북이 된 장면이 그려졌다. 마지막회 결말까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소년시대 결말 예측글이 주목받고 있다.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보면 앞으로 전개될 소년시대 결말은 다음과 같다. 과연 뇌피셜이 진짜 소년시대 결말로 이어질지 비교해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될 것 같다.

소년시대 5, 6화에서는 계속 돈을 상납하라는 진짜 아산 백호(이시우) 때문에 병태(임시완)가 절친 조호석(이상진)을 폭행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하지만 죄책감 때문에 다른 친구들 돈을 강탈해서 상납할 수 없던 병태는 매일 맞는 일이 반복된다. 하지만 여기서 병태가 각성 후 아산 백호를 잡는다는 복선이 있다. 호석은 병태에게 "맞으면서 더 강해지는겨"라고 말했고 박지영(이선빈)도 매일 맞고 오는 병태를 걱정한다.

소년시대 7화, 8화 예고편에는 흑거미 지영이 아산 백호를 직접 만나 경고하는 장면도 그려졌다. 이 장면은 병태가 아닌 선화와 관련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선화(강혜원)는 진짜 아산 백호에게 빠져들었지만 점차 자기 멋대로인 모습에 질려버린다. 그리고 자기가 갑인 연애를 원했지만 무당집 딸이라는 약점을 잡혀 아산 백호에게 점점 끌려 다닌다.

급기야 선화는 아산백호에게 맞기까지 하는데 이때 지니 가던 흑거미가 "니 지금 뭐하는겨"라며 이 모습을 본다. 결국 흑거미와 아산 백호는 1:1로 붙게 되고 그 사이 도망친 선화는 병태에게 도움을 요청하러 간다. 선화는 "병태야 도와줘. 네가 내 보디가드라고 했잖아"라고 말하고 병태는 많은 고민에 빠진다.

 

결국 얻어 터지더라도 한번 비벼볼 마음으로 가는데 그 사이 아산 백호에게 당한 흑거미를 보게 된다. 결국 병태는 트레이닝을 다짐하고 각성하게 된다. 부여 농고 일진들은 아산 백호의 계속된 상납 요구에 현타가 오고 결국 쿠데타를 일으키지만 역시나 처맞게 된다. 그때 병태가 "그만 혀"라며 오고 결국 아산 백호에게 1:1 결투를 신청한다.

병태는 아산 백호에게 엄청나게 두들겨 맞지만 절대쓰러지지 않는다. 병태의 맷집에 점점 지쳐가는 아산 백호. 그리고 마지막 죽을 힘을 다해 아산 백호 턱을 향해 엘보를 날린다. 그렇게 큰 충격을 받은 아산 백호는 어떻게든 일어서려 하지만 이때 박치기로 병태가 마지막 일격을 날린다. 아산 백호를 잠재운 병태는 또 다시 부여 농고의 영웅이 되고 일진 친구들은 "병태 니는 이제 온양 찌질이가 아니라 온양 백호여 백호"라며 그를 따른다.

 

그리고 마지막 장면에서 다시 깨어난 아산 백호는 또 다시 기억 상실증에 걸리게 되고 그 옆을 지켜보고 있던 병태는 "일어난 거야? 니 뭐 기억나는 거 없지?"라며 걱정한다. 결국 아산 백호는 또 다시 착한 빵집 아들로 돌아온다. 물론 이런 스토리가 이미 결정된 소년시대 결말이라고 볼 수는 없지만 스토리 전개상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다. 소년시대 팬들은 "이대로 진행돼도 명작이다"라고 말할 정도다.

소년시대 공개일 공개시간

쿠팡플레이 소년시대 공개일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업로드된다. 소년시대 7, 8화는 12월 15일(금) 공개된다. 소년시대 마지막회 9, 10화는 12월 22일 만날 수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