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아내 살해 변호사 아버지, 대형 로펌 검사 출신 전직 5선 국회의원 정체 누구?

by 텍스트뉴스 2023. 12. 12.
반응형
아내 살인 변호사 아버지 정체 누구길래…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아내를 살해한 유명 로펌 출신 변호사 A 씨가 범행 직후 검사 출신 전직 다선 국회의원 아버지에게 먼저 연락을 취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해당 변호사 A 씨는 아버지가 현장에 도착하고 나서야 119에 아내가 쓰러졌다며 신고한 것으로 드러났다.

 

12일 경찰에 따르면 살인 혐의를 받고 있는 미국 변호사 50대 A 씨는 아내를 살해한 후 119와 경찰 신고에 앞서 전직 국회의원 출신 아버지를 먼저 찾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A 씨 변호사가 현장에 합류했고 경찰이 A 씨를 체포하는 과정에서 그의 곁에는 아버지와 변호사가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아내 살해 변호사 아버지는 범죄 혐의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상식 이하의 행동에 누리꾼들은 어처구니 없다는 반응이다. 한 누리꾼은 "50살 넘게 처먹고 아빠 아빠 거리네"라며 비아냥 거렸고 다른 네티즌들도 "국회의원 5선하면 살해 현장에 119보다 먼저 도착할 수 있구나", "변호사도 와 있고 일 잘하네", "신상 공개해라" 등 반응을 보였다.

 

앞서 A 씨는 지난 3일 오후 7시 50분경 서울 종로구 사직동 한 주상복합 아파트에서 아내를 둔기로 폭행해 사망에 이르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현장에서는 금속 소재 둔기도 발견됐으며, A 씨 부부는 평소 금전 문제와 성격 차이로 불화를 겪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범행 당일에도 두 사람은 비슷한 이유로 다툰 것으로 알려졌고 경찰은 부검 결과 경부 압박 질실과 저혈량 쇼크로 인해 피해자가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는 국립 과학수사연구원의 1차 구두 소견을 받았다. 현재 아내 살해 변호사 A 씨는 소속되어 있던 대형 로펌에서 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종로경찰서는 이날 살인 혐의로 A 씨를 서울중앙지검에 구속 송치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