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성훈 응급실 병원 루머 국민적 공분 일으킨 이유(+성희롱)

반응형
박나래 성훈 응급실 악성 루머에 분노

기사와 관련 없는 응급실 그림

연예인들은 수많은 루머에 노출되어 있지만 이번에는 선을 넘었습니다. 오늘 개그우먼 박나래와 배우 성훈이 한 대학병원 응급실에 함께 실려왔다는 악성 루머에 분노했습니다. 박나래 성훈 두 사람은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에도 이렇게 화를 낸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는 상황이 심각합니다.

 

 

앞서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박나래 성훈이 응급실을 찾아왔고 그 과정에서 차마 입에 담기 힘든 성희롱 표현이 포함되었습니다. 물론 아무도 믿지 않았습니다. 박나래 소속사는 15일 공식 입장을 통해 초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성훈 소속사 역시 공식입장을 통해 이러한 성희롱 루머는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고통받고 한다고 호소했습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응급실 사진

도대체 이런 말도 안되는 루머는 누가 퍼뜨린 것일까요? 그리고 왜 박나래 성훈을 타깃으로 이러한 루머를 확산시킨 것일까요. 다음은 박나래 성훈 소속사 공식입장을 보겠습니다.

 

 

박나래 소속사 응급실 루머 공식입장 전문

기사와 관련 없는 병원 그림

안녕하세요. 개그우먼 박나래 소속사 JDB(제이디비)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메신저 등을 중심으로 유포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 박나래 관련 악성 루머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고,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 및 그 주변인까지 고통받게 하는 현 상황을 더 이상 이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허위 사실을 유포 및 확산시키는 이들에 대해 엄중한 법적 대응을 결정했습니다.

 

👉박나래 인스타 응원 한마디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 및 유포자, 사실무근인 내용을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 등 일체의 행위에 대해 모든 방법을 동원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번 일에 대해 어떠한 협의나 선처도 없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당사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리며, JDB 엔터테인먼트는 적극적인 대응을 통해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성훈 소속사 병원 루머 공식입장 전문

기사와 관련 없는 응급실 그림

안녕하십니까. 배우 성훈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에서 확산되고 있는 성훈과 관련된 루머는 명백한 허위사실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고,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고통받게 하는 현 상황을 두고 묵과할 수 없어 강력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입니다.

 

👉성훈 인스타 응원하기

 

 

 

현재 카더라식 루머를 사실인 양 생성하고, 무분별하게 퍼뜨리는 유포자들의 IP를 모니터링 및 추적 중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 대응하겠습니다. 이 시간 이후로도 당사는 사실 확인 절차 없이 온라인상에 게재 및 유포하는 모든 허위사실에 대해 엄중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성훈은 가족까지 고통 받고 있다며 호소했고 박나래 측도 선처 없는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안 그래도 요즘 유튜브 발 가짜뉴스가 판치고 있는데 제발 이런 성희롱 관련 루머들은 안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