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백진희 결별설에 윤현민 등판한 진짜 이유(+박민영)

반응형
기막힌쇼 "박서준 윤현민에게 백진희 뺏겨"
논란의 진실은?

사진=박서진 백진희 윤현민

 

유튜브 채널 '기막힌쇼'에서 박서준이 동료 연예인 윤현민에게 여자 친구 백진희를 빼앗겼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지난달 30일 기막힌쇼에 따르면 2013년 MBC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함께 출연한 박서준 백진희는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두 사람은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동료 사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박서준이 백진희가 거주중인 동네로 이사를 오고 함께 산책을 즐기는 등의 증언이 나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기막힌 쇼는 그렇게 사랑꾼 면모를 보였던 박서준에게 뜻하지 않은 악재가 찾아왔다고 밝혔다.

사진=윤현민 백진희

박서준 여자친구였던 백진희가 동료 연예인 윤현민과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열애설이 나왔다는 것이다. 그러다 결국 백진희 윤현민 두 사람의 열애 인정이 있었고 이후 윤현민에게 여자친구 백진희를 뺏긴 박서준은 두 사람을 SNS 상에서 언팔로우했다고 전했다.

사진=박서준 백진희

 

박서준 윤현민은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고 연예인 야구단 단원으로 함께 활동중인 형 동생 사이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영상은 조회수 230만을 기록하며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기막힌 일화가 재조명되면서 박서준 박민영 열애설도 주목받고 있다.

 

사진=박서준 윤현민 이태성

 

한 스포츠 언론사는 지난 2018년 박서준 박민영이 3년 째 열애 중이며, 최측근에게도 비밀로 한 채 007 같은 데이트를 해왔다고 보도했다. 결국 두 사람은 온라인 상에서 한차례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하기도 했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0)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