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다예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결혼식 추가 사진
방송인 박수홍 아내 김다예 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주소에 결혼식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27일 김다예 인스타에는 팬들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결혼식 현장 사진이 추가로 올라왔습니다.
박수홍 결혼식
이날 박수홍은 화이트 컬러 슈트로 한 껏 멋을 낸 채 입가에는 환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김다예 씨도 하얀 장식이 돋보이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누구보다 행복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영화 같은 만남부터 결혼식까지 치른 박수홍 김다예는 결혼식 내내 알콩달콩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수홍은 지난 23일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엠버서더 서울에서 23살 연하 아내 김다예 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수홍 김다예 결혼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먼저 혼인 신고를 한 뒤 1년 5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려 감동을 더했습니다. 특히 박수홍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결혼을 준비하면서 느낀 감정과 예식 준비 과정을 모두 공개했습니다.
방송에서 박수홍은 "자신과 아내가 루머로 힘겨운 시간을 보냈다"라며 "우리 사랑을 의심하고 색안경 끼고 보는 분들이 많은데 절대 그런 사람 아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김다예 인스타그램 주소
김다예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웨딩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두 분 꽃길만 걸으시길!", "방송 보면서 너무 감동적이었요", "얼굴도 마음도 너무 예쁜 다혜 님. 행복길만 걸으세요" 등 응원이 이어졌습니다.
박수홍 아내 김다예 인스타그램 주소는 '@day_erang' 입니다.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