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학력, 민주당 박지현 나이 집안 연봉 대학교 배경 재조명 되는 이유(+사과)

반응형
민주당 박지현 학력, 나이 집안 대학교

민주당 박지현 공동비상대책 위원장이 지난 24일 국회 소통관에서 긴급기자회견을 열고 호소문을 발표하자 학력 나이 집안 대학교 연봉 등 배경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박지현 위원장 나이는 1996년 3월 29일 출생으로 올해 27살입니다. 나이와 성별이 스펙이 될 수 없지만 대한민국에서 27살 어린 나이에 정치를 한다는 것은 흔한 일은 아닙니다.

이러한 배경에는 민주당 박지현 위원장이 추적단불꽃 활동가 '불'로 활동할 당시 텔레그램 N번방 사건 최초로 공론화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박지현은 텔레그램 n번방 등 디지털 성범죄에 대해 심층 취재해 공론화했습니다.

이를 계기로 제20대 대통령선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여성위원회 디지털성범죄근절특별위원장 및 여성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기도 했습니다.

박지현 학력은 원주 치악고등학교 졸업 후 한림대학교 언론방송융합미디어를 전공했습니다. 현재 박지현은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 공동비상대책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민주당 박지현 개딸 뜻 대국민사과 대국민호소

 

"한 번만 더 기회 달라" 박지현 민주당 대국민 호소문 발표(+개딸 뜻) - 이슈맥스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이 24일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6·1 지방선거와 관련한 대국민 호소문을 발표했다.

issuemax.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