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세계 불륜녀로 등장한 배우 한소희 타투 나이 카이스트

반응형

부부의세계 한소희


[텍스트뉴스] 온라인이슈팀 = 배우 한소희가 시청자들에게 높은 몰임감을 선사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데뷔 전부터 빼어난 미모로 인스타 등 SNS 인플루언서 못지않은 활동을 해온 한소희가 부부의세계에 여다경 역으로 출연해 완벽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소희가 연기하는 극중 캐릭터 여다경은 수많은 감정 소용돌이 중심에 서있는 인물이다.

한소희 나이



이태오 아이를 임신했지만 앞으로 나설 수 없는 답답함과 불안감 그리고 지선우를 보며 느끼는 자괴감 등 수많은 감정들을 눈빛과 표정 등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출하면서 현실이라고 해도 믿을 법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말 그대로 부부의세계 한소희 등장은 신의 한수였던 셈이다.


한소희는 데뷔한 해에 주연 자리를 꿰차며, 확실히 라이징 스타로의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한소희 문신



이런 한소희는 반전의 연속이다. 결코 평범하지 않은 일상들을 인스타에 공유하면서 팬들의 관심을 또 한번 받고 있다.


한소희 팔 안쪽에 위치한 타투(문신)와 담배를 물고 있는 모습 등 아슬아슬한 그녀의 매력에 팬들은 다시 한번 빠져들고 있다.


한소희 성형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한소희는 종종 성형 의혹이 제기되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속 시원하게 답을 한 적이 있다.

한소희 타투



한소희는 엄마를 빼어닮은 자연 미인이다. 비대칭 얼굴이 콤플렉스지만 배우로서는 또 하나의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말한다.


한소희 나이는 1994년 11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이다. 한소희 학교는 울산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고 키는 165cm다. 


한때 한소희 카이스트 이슈가 있었는데 이는 윤소희라는 분과 헷갈려 오해가 생겼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소희 카이스트



이 정도 외모와 몸매에 카이스트 학력까지 갖췄다면 세상은 너무 불공평할 뻔했다. 한편 부부의세계 한소희는 결말을 알 수 있는 마지막회까지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터 결말을 보면 한소희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사진=한소희 인스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