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임신설·결혼설·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정체 누구?(+인스타)

반응형
송중기 여자친구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프로필

사진=송중기 여자친구

배우 송중기 여자친구가 영국인으로 알려진 가운데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도 잊게 만들만큼 송중기 열애설과 여자친구 정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입니다.

송중기 여자친구 영국 배우 출신?

사진=송중기 여친

26일 SNS 등에는 송중기가 지난 9월 ‘APAN STAR AWARDS’에서 대상을 타며 수상 소감에 언급한 이름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당시 송중기는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하게 생각해준 우리 친구들 진심으로 사랑한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여기서 날라는 송중기 반려견입니다. 그리고 마야와 안테스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반려견 이름입니다. 특히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라고 언급한 점을 토대로 송중기 여자친구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소속사 측에서 열애설 외에는 확인해주기 어렵다고 말을 아껴 네티즌들의 추측만 있을 뿐입니다. 과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송중기와 열애설을 인정한 여자친구가 맞을까요?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프로필

사진=송중기 열애설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나이는 1984년생으로 1985년생인 송중기보다 한 살 많습니다. 영국 나이로 38살이며 키는 171cm입니다. 공항에서 함께 입국한 여성과 키가 비슷해보이기도 합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아버지는 영국인이며, 어머니는 콜롬비아인입니다. 어린시절을 이탈리아와 영국 런던에서 보냈고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 후 영화, 드라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송중기 열애설 인정했을 때 여자친구가 비연예인이라고 말한 점도 그건로 뒷받침 되고 있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영화 ‘나의 아버지’, ‘온 에어 : 석세스 스토리’, ‘CCTV : 은밀한 시선’ 등에 출연 후 현재는 배우 생활을 은퇴한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실 케이티는 송중기 영어 선생님이었습니다.송중기는 지난해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주인공 역을 맡았습니다. 당시 이탈리아 마피아 역을 위해 현지어를 배웠습니다. 그리고 빈센조 때 이탈리아어 선생님이 바로 케이티입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인스타그램 주소 : www.instagram.com/katy_saunders_fanpage

 

 

 

송중기 임신설·결혼설

사진=송중기 임신설

송중기가 초고속으로 열애를 인정하자 팬덤과 온라인이 들석이는 가운데 여자친구 임신설과 결혼설 등에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송중기와 여자친구는 유튜브 등을 통해 싱가포르에서 시간을 보내고 귀국하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이때 카메라 플래시 세례가 쏟아지자 배를 손으로 살짝 가리는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네번째 손가락에 큰 다이아몬드 반지가 끼어져 있었습니다. 이후 송중기와 여자친구 곧 결혼을 하는게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습니다.

사진=송중기 결혼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네티즌은 "얼마 전 아는 분 처남이 송중기가 외국 여배우와 임신해서 산부인과 다녀 온 것 봤다고 말했다"라며 "그러려니 했는데 진짜인가보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후 송중기 임신설이 불거졌고 누리꾼들은 진실 여부를 알 수 없자 답답한 마음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열애설은 빠르게 인정했지만 소속사 측도 교제사실 외 정보는 확인할 수 없다고 선을 그엇기 때문입니다.

 

👉송중기 여자친구 영국인 직업, 나이, 인스타, 신상 과도한 추측 자제 당부한 이유

 

송중기 여자친구 영국인 직업, 나이, 인스타, 신상 과도한 추측 자제 당부한 이유

송중기, 열애 중인 영국인 여자친구,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길"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 여자친구와 1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26일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공식입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