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 신드롬
다음주부터 음악방송 활동
브레이브걸스 역주행 이유
4년 전 발매한 '롤린'으로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브레이브걸스가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브레이브걸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5일 "팬들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음악방송 무대를 준비중이다"라고 밝혔다.
롤린은 4년 전 발매한 곡으로 트로피컬 하우스를 접목한 경쾌한 업템포가 매력적인 EDM 장르의 곡이다. 멤버들의 개성 넘치고 시원시원한 보컬과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로 최근 멜론을 비롯 각종 음원차트 1위에 랭크되어 주목을 받았다.
유트브 영상으로 드러난 명곡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 이유는 한 영상 덕분이다. 지난달 24일 유튜브 채널에는 '브레이브걸스 롤린 댓글모음'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브레이브걸스 롤린 무대 모음과 팬들이 남긴 재치있는 댓글들을 편집되어 있었다.
이를본 누리꾼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알고리즘을 타고 퍼진 이 영상은 순식간에 조회수 450만뷰를 기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브레이브걸스 롤린 댓글모음 2탄'도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해당 영상과 캡쳐본이 올라오면서 화력을 더했다.
군대에서는 이미 난리난 걸그룹
사실 브레이브걸스는 대중들에게 생소한 그룹일 수 있으나 이미 군대에서는 '군통령', '군인픽', '군대밀보드(밀리터리 빌보드)' 차트 1위 가수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었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 곡 하나로 군생활을 버텼다", "진짜 이 노래가 활력소였다", "선임한테 노래 인수인계 받음", "전쟁때 이거 틀어주면 전쟁 이김"이라며 댓글로 대통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브레이브걸스 남유정 꼬북이 꼬북좌 누구?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은 멤버들에게까지 관심이 이어졌다. 브레이브걸스 멤버 남유정은 꼬부기 닮은 매력적인 미소로 누리꾼들을 시선을 사로잡으며 연관검색어까지 등장했다. 롤린이 주목받은 '위문열차' 무대 영상에는 "웃는거 진짜 예쁘다", "힐링하게 만드는 미소", 꼬부기 닮은 언니 사랑스럽다" 등 반응이 이어졌다.
역대 역주행 곡은?
이전에도 가수 비 '깡', EXID '위아래', 엔플라잉 '옥탑방' 등 발매 시기를 한참 지나 뒤늦게 선풍적인 인기를 끈 역주행 곡들이 있었다.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시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역주행 열풍을 이끌고 있으며 누리꾼들은 롤린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상황이 이렇자 팬들은 브레이브걸스 활동을 요구하고 나섰다. 결국 소속사는 팬들의 의견에 귀기울이며, 롤린 앨범 커버를 변경해 새로운 활동에 나서기로 했다. 브레이브걸스는 다음주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으로 각종 예능과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