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유정 맥심 화보 역주행
브레이브걸스 유정 맥심 화보가 롤린에 이어 역주행 중이다. 브레이브걸스는 '롤린(Rollin')'으로 4년 만에 음원 차트 1위를 점령하며 역주행의 대표적인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이런 가운데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정이 표지 모델로 출연했던 남성지 맥심 화보까지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맥심 화보 품귀현상
꼬북좌 유정이 맥심 표지 모델로 장식한 잡지는 뒤늦게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다. 맥심 모바일 앱에서도 해당 월호가 역주행하며 고화질 배경화면 다운로드 수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최신 월호 못지않은 다운로드 증가세에 '화제의 과월호'에 등극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 맥심 관계자들은 갑자기 브레이브걸스 유정 맥심 화보 구매 주문이 쇄도하자 이렇게 완판 품귀 현상을 빚은 건 처음이라고 밝혔다.
유정 맥심 화보 품귀현상에도 추가 인쇄할 계획 없어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당시 핑크색 보디수트를 입고 글래머스한 몸매를 유감없이 뽐냈다. 한 방송에서 유정은 "거의 활동이 끝날 때 화보를 찍었는데 활동이 끝나가서 먹고 싶은 걸 먹고 그랬다. 그래서 몸무게가 6~7kg 확 불어있었다"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당시 회사에서 촬영이 있을 거라고 말해 급하게 다이어트를 했던 일화를 소개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유정이 커버를 장식한 화보는 품귀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당시 어떤 모습이었든 너무나 아름다운 그녀의 모습은 남심을 흔들기에 충분했던 것이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맥심 화보 구매 가격
현재 중고나라 등 온라인 상에서는 브레이브걸스 유정 맥심 화보가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다. 유정에 표지를 장식한 맥심 잡지는 17년 6월호로 상태에 따라 2만원에서 5만원까지 거래되고 있다. 그러나 아쉽게도 맥심 측은 과월호를 추가 인쇄할 계획은 없다고 밝혀 브레이브걸스 유정 맥심 화보 구매 가격은 온라인 상에서 더욱 가격이 높아질 전망이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맥심 고화질 PDF 배경화면 다운로드
맥심 코리아와 중고거래 등을 통해 브레이브걸스 유정 맥심 화보를 구할 수 없다면 방법은 한가지다. 유정 인스타그램에는 당시 촬영 모습이 담긴 고화질 배경화면 사진이 있다. 또한 유정은 Mnet 'TMI NEWS'에 출연해 "집에 화보집을 10권 정도 보관하고 있다"라고 말하기도 했었다.
다른 사람들이 좋아하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