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속 여성은 김희영'…김용호 연예부장에 법적 대응 예고한 최태원 SK회장

반응형

티앤씨재단 김희영 이사장이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다른 여성과 교제 중이라는 취지의 보도에 대해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법적 대응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법무법인 원은 18일 공식 입장을 전하며, 지난 7일 최태원 SK 회장이 모 여성과 저녁식사를 했다는 '김용호 연예부장'의 16일 유튜브 방송은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고 전했다. 


당시 최태원 회장이 식사를 함께한 여성은 티앤씨재단 김희영 이사장이라는 것이다. 또 작년 12월 5일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방송에서 언급된 최태원 회장 라텍스 베개 발언도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전했다. 이는 최태원 회장이 수감 중 구치소에 라텍스 베개를 배포했다는 식의 발언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김용호 연예부장 유튜브 커뮤니티 캡처



이어 이혼소송 중 노소영 관장에게 생활비를 지급하지 않았다는 것 또한 허위라고 밝혔다. 최태원 회장 법률대리인 측은 가로세로연구소 방송에 대해 지난 1월 서울중앙지법에 허위사실유포금지가처분 신청을 제기했다며 월평균 1억 원 규모의 생활비 지급 내역 등 입증자료 등을 모두 법원에 제출했다고 덧붙였다. 해당 영상은 비공개로 전환되어 있다.

사진=김용호 연예부장 유튜브 커뮤니티 캡처



현재 최태원 회장 측은 심각한 사생활 침해, 허위 사실 유포가 반복돼 불순한 목적마저 의심이 든다며, 아니면 말고 식의 무책임하고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는 이미 묵과할 수 있는 수준을 넘었다고 전했다. 따라서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다하여 사실을 바로잡고 그 책임을 끝까지 묻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6일 김용호 연예부장 유튜브 채널에는 '회장님의 그녀는 누구일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서 김용호 연예부장은 자신에게 사진을 제보한 사람은 김희영 씨가 아니라고 했다며, 김희영 씨였다면 문제가 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