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프로포폴 투약 의혹, 아직 수사는 끝나지 않았다

반응형

하정우의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혹이 제기됐다. 검찰이 수사 중인 프로포폴 의혹 유명 영화배우가 '하정우'라는 주장이 나왔다. 


18일 로톡뉴스는 서울 강남 한 성형외과에서 수년간 수십 차례 프로포폴 투약한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배우가 하정우라고 보도했다.



또 검찰이 프로포폴을 투약한 것으로 확인한 사람은 하정우 본명 '김성훈'이며, 당시 하정우 동생 김영훈으로 예약 후 프로포폴을 투약 받았다고 전했다. 


하정우 동생은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이며, 차현우라는 가명으로 연예계 활동을 한 바 있다.



앞서 채널A와 SBS는 유명 영화배우가 수차례 동생 이름으로 프로포폴 투약을 했다고 보도했으며,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는 해당 배우가 하정우로 추정된다고 전한 바 있다.


로톡뉴스에 따르면 하정우는 평소 친분이 있던 애경그룹 2세 채승석 애경개발 대표이사에게 병원을 소개받고 프로포폴 투약을 받았다고 전하기도 했다.



보도 이후 하정우는 실시간 포털을 장악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평소 바른 이미지가 강했던 하정우였기에 이런 보도가 더욱 충격으로 다가온다.


하지만 아직 수사가 끝난 것은 아니다. 가령 검찰이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수사 중인 유명 영화배우가 하정우가 맞더라도 정상적으로 투여했을 가능성도 배제해서는 안된다. 아직 수사는 끝나지 않았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