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최초 공개 개리 아내 나이 인스타 직업 반전 과거(+사진)

반응형

힙합 듀오 리쌍 출신 개리(41·강희건)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내와 아들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개리는 지난 2016년 10월 이후 방송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잠적설까지 불거진 상태였다. 이런 상태에서 개리의 '슈퍼맨이돌아왔다(이하 슈돌)' 합류 소식은 방송전부터 엄청난 관심을 받았다.



개리는 지난 2017년 SNS를 통해 결혼 사실을 밝혔다. 20년 넘게 가수 겸 예능인으로 활동하다 스트레스 과부하가 왔고 모든 것에서 벗어나 잠시 휴식을 갖기위해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고 밝혔다. 이때 지금의 아내와 결혼을 하게됐고 아이가 생겼다.



개리 아내 나이는 1988년생으로 개리와 10살 나이 차이가 난다. 개리 아내 직업은 개리가 길과 함께 '리쌍'으로 활동하던 당시 리쌍 컴퍼니 직원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개리는 순식간에 자신의 영혼을 흔들어놨다며 아내에 대한 사랑 드러냈다.



개리 아내 인스타 주소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현재 개리 인스타는 비공개 전환된 상태로 아내 인스타 주소는 알려지지 않았다. 개리는 일을 쉬면서도 전혀 불행하지 않았고 집에 오면 좋았다고 전했다. 진정한 행복이 이런것이라며 가정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개리는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다. 아내와 혼인신고만 하고 살고 있다. 둘이 가서 도장을 찍고 샤브샤브를 먹은게 끝이었다. 



예전부터 결혼을하게 되면 결혼식은 하지 않겠다는 생각이 있었고 지금의 아내도 같은 생각이었다고 전했다. 아내가 원했으면 했겠지만 결혼식보다 두 사람이 중요하고 잘 받아주고 이해해준 아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KBS슈돌)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