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난리난 '오징어게임 퀴즈' 문제 정답은?

반응형
"김대리 카톡 프사 바꿨네?"
"혹시 오징어게임 퀴즈 틀렸어?"

오징어게임 퀴즈

오징어게임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계속되고 있습니다. 어느 날 친구들의 카톡 프사가 너도나도 오징어게임 진행요원 사진으로 바뀌었는데요. 알고 보니 이 친구들은 오징어게임 퀴즈에 참가했던 사람들이었습니다. 도대체 오징어게임 퀴즈가 무엇이길래 이토록 화제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오징어게임 퀴즈 문제

오징어게임 퀴즈는 온라인 상에 등장한 일종의 넌센스 퀴즈입니다. 문제를 못 맞힐 시 3일 동안 카카오톡이나 인스타 등 프로필을 오징어게임 진행요원으로 바꿔야 하는데요. 물론 안 바꿔도 뭐라고 할 사람은 없지만 왠지 이 게임에 나도 동참하고 있다는 소속감 때문에 많은 분들이 벌칙을 수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징어게임 퀴즈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민수네 가족은 7명이다. 첫째부터 일남, 이남, 삼남, 사남. 그렇다면 막내 이름은 무엇일까요? 문제를 못 맞출 경우 3일 동안 본인 프로필 사진을 오징어게임 진행요원으로 바꿔야 합니다. 그리고 정답은 누구에게도 말하면 안 됩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오징어게임 퀴즈 문제가 난리가 났는데 이 퀴즈의 정답은 무엇일까요?

 

오징어게임 퀴즈 정답

퀴즈 정답은 이미 공개가 되었습니다. 바로 "누구에게도 말하면 안 됩니다"입니다. 대부분 칠남이라고 생각하셨을 텐데 틀린 답은 아니지만 넌센스 퀴즈인 만큼 그 취지를 생각해보면 됩니다.

 

현재 오징어게임 퀴즈는 맞춰도 웃고 틀려도 웃으며 프사를 바꾸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 게임 자체를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고 오징어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얼마나 큰 인기를 끌고 있는지 입증해주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결말 및 다시보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결말 해석 부분을 참고해보세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결말 반전(+시즌2 원작 웹툰 몇부작)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결말 스포 후기 오징어 게임 공유 이병헌 특별출연 넷플릭스가 작정하고 만들었다는 영화 '오징어 게임'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

textnews.co.kr

 

예고편 공개후 난리난 '넷플릭스 지옥' 개봉일(+원작 웹툰 결말 해석)

넷플릭스 지옥 공개시간 웹툰 지옥 결말 해석 넷플릭스 지옥 결말은 다를까? 목차 1. 넷플릭스 지옥 공개 시간 2. 넷플릭스 지옥 줄거리 3. 넷플릭스 지옥 예고편 4. 웹툰 지옥 결말 5. 넷플릭스 지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