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문자 투표하기 방법, 전화번호 3388 최종 우승자 누구?

반응형
싱어게인3 실시간 문자 투표+뮤직카우 온라인 투표 진행
파이널 2차전 자유곡 라운드…영광의 우승자 누가 될까

싱어게인3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투표하기 방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8일 오후 방송될 JTBC '싱어게인3' 파이널 2차전에서는 탑7 강성희, 홍이삭, 소수빈, 신해솔, 추승엽, 이젤, 리진의 최종 무대가 펼쳐진다.

 

 

싱어게인3 파이널 무대는 1차전 신곡 라운드, 2차전 자유곡 라운드로 두 번의 라운드를 치른다.

 

앞서 진행된 싱어게인3 파이널 1차전 신곡 라운드 심사위원 점수 순위는 공동 1위 소수빈·신해솔, 3위 홍이삭, 4위 강성희, 5위 이젤, 6위 리진, 7위 추승엽 순이었다.

따라서 파이널 2차전 자유곡 라운드에서는 탑7 멤버들이 심사위원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파이널 최종 점수는 1차전 신곡 라운드 심사위원 점수·신곡 미션 음원 점수·신곡 미션 영상 점수 30%, 사전투표 10%, 2차전 자유곡 라운드 심사위원 점수 20%, 생방송 실시간 문자투표 및 뮤직카우 온라인 투표가 40%가 반영된다.

 

 

이중 싱어게인3 우승자 선정에 투표 비중이 가장 높아 참가자들을 응원하는 팬들의 관심도 자연히 투표하기 방법에 쏠리고 있다.

 

지난 시즌에도 생방송 실시간 문자투표가 진행된바, 이번에도 동일한 문자투표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싱어게인3 문자투표 방법은 본인이 응원하는 가수 이름 또는 숫자를 입력한 후 전화번호 '#3388'로 문자를 보내면 된다.

 

온라인 투표는 유일하게 '뮤직카우' 앱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1회 투표 가능하며, 실시간 투표 결과는 싱어게인3 최종 우승자 선정에 반영된다.

 

투표시간은 18일 오후 10시부터다. 당일 생방송 중 진행되는 싱어게인3 실시간 문자투표와 온라인 투표는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