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 생맥주 캔 파는곳 7곳, 수퍼드라이 왕뚜껑 편의점 한국 가격(+GS, CU, 롯데마트, 코스트코)

반응형
아사히 왕뚜껑 수퍼드라이 생맥주 캔 파는곳 어디?

사진=GS리테일 / 인스타그램 'naonaonaochi'

아사히 왕뚜껑으로 불리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캔이 국내에 상륙하면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편의점에 이어 코스트코, 롯데마트 등에서는 벌써부터 오픈런까지 벌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사히 생맥주 캔 파는곳 7곳과 한국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사히 생맥주 캔 맛 특징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는 지난 2021년 4월 일본에서 처음 출시된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캔 맥주와 달리 뚜껑 전체를 열 수 있도록 만들어 왕뚜껑이라는 별명도 얻었습니다.

 

아사히 생맥주 캔은 풍성한 거품이 올라와 생맥주와 같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집에서 생맥주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 일본에서도 품절 대란이 빚어지기도 했습니다.

아사히 생맥주 캔 맛있게 먹는법

풍성한 거품을 바탕으로 생맥주와 유사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먹는 법도 차이가 있습니다. 제품 온도가 12℃ 이상일 때는 거품이 넘칠 수 있어 구매 후 6시간 정도 냉장 보관 후 상온에 살짝 꺼냈다가 마시면 보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아사히 생맥주 개봉 후 캔을 양손으로 감싸면 거품이 더욱 풍성해집니다. 뚜껑을 열 때는 탭을 수직으로 일으켜 좌우로 비틀지 않고 끌어올려야 거품이 넘치지 않습니다. 정말 캔을 열자마자 거품이 생맥주처럼 올라오는 게 신기한 제품입니다. 참고로 뚜껑은 한 번에 따야 합니다.

아사히 생맥주 캔 파는곳

아사히 생맥주 캔은 일본에 가면 꼭 맛보고 사 와야 하는 술로 유명합니다. 한국에서 아사히 왕뚜껑 파는곳은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세븐일레븐, GS25, CU, 이마트24 편의점 7곳입니다. 국내에 수입된 제품은 340㎖ 용량 한정물량입니다. 칼로리는 136kcal, 알코올 농도는 5%입니다.

 

아사히 생맥주 캔 가격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캔 가격은 1캔에 4500원, 4캔 1만 2천 원입니다. 다른 제품들에 비해 비싼 편이지만 폭발적인 인기몰이 중입니다. 하지만 판매하는 곳마다 가격 차이는 있습니다.

  • 코스트코 가격 : 51,900원(24캔)
  • 롯데마트 가격 : 3500원(1캔), 10,600원(4캔)
  • 편의점 가격 : 4500원(1캔), 12,000원(4캔)

아사히 생맥주 캔 후기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캔은 탄산이 세지 않은 제품입니다. 거품이 부드러워 목 넘김에 부담이 없습니다. 또한 구수한 맛이 있어 나초 등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맥주잔에 따라 마실 때보다 확실히 캔 채로 먹어야 생맥주 본연의 맛을 더욱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