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부부 야구선수 누구? 레전드급 사연 야구선수 정체(+힌트)

반응형
애로부부 유명 야구선수 정체 누구일까?

 

애로부부 유명 야구선수 사연이 시청자들을 분노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주 인터넷상을 뜨겁게 달궜던 애로부부 개그맨 남편 만행에 이어 이번에는 유명 야구선수의 민낯이 드러난다.

 

 

 

애로부부 개그맨 누구? 공채개그맨 배드 파더 연예인 정체(+인스타)

애로부부 개그맨 아내 사연이 국민적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28일 밤 11시 방송된 채널A '애로부부'에서는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의 사연이 공개됐다. 사연자 아내에 따르면 남편이 개그맨 시험

textnews.co.kr

 

4일 방송되는 채널A 애로부부에서는 한때 강타자로 이름을 날렸던 야구선수 남편의 실체가 시청자들을 분노하게 만들고 있다. 남들이 보기에는 전교 1등을 놓치지 않는 아들과 유명 야구선수 남편으로 더없이 이상적인 가족처럼 보였지만 실상은 달랐다.

 

사연자 아내는 오랜 세월 아들 하나만 바라보며 참고 살았지만 아들의 가장 중요한 수능 날까지 정신 못 차리고 사고친 남편이었다. 아내는 눈덩이처럼 불어난 빚 보증금 3억 원까지 헌신적으로 갚아주며 내조했지만 결국 돌아온 건 남편의 불륜 흔적들 뿐이었다.

 

 

애로부부 야구선수 남편의 수상함을 느낀 아내는 "미안하지도 않아"라고 물었고 남편은 "안 만나면 되잖아!!!"라며 오히려 윽박질렀다. 도저히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애로부부 야구선수 남편의 뻔뻔함에 MC 홍진경은 "미XX이네"라며 분노했다.

 

사연자 아내는 MC들과의 전화통화에서 "20년을 참고 살았지만 인내심이 바닥났다. 제가 알고 있는 상간녀만 4명이다"라며 울먹였다. 심지어 애로부부 야구선수 남편이 현역 시절 소속 구단 감독은 아내를 불러 "남편 혼자 두지 마세요"라고 충고한 사실까지 드러났다.

 

 

 

아내의 말에 따르면 당시 감독은 선수 사생활까지 간섭하고 싶지 않았지만 정도가 너무 심한것 같아 아내에게 귀띔해준 것으로 알려졌다. 과연 애로부부 유명 야구선수 정체는 누구일까? 현재 애로부부 시청자들은 톡 게시판에서는 야구선수 정체를 밝히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모습이다.

한편 애로부부 시청자들은 "애로부부 야구선수 정체 힌트 좀 주세요", "아내 빚 3억까지 갚아줬는데 상간녀가 4명이라니...", "스타 야구선수 출신 누구죠?"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애로부부 야구선수 방송화면 캡처]

 

애로부부 개그맨, 결혼한 공채개그맨 아내 폭행 남편 실체 밝혀질까?(+이혼)

 

애로부부 개그맨, 결혼한 공채개그맨 아내 폭행 남편 실체 밝혀질까?(+이혼)

애로부부 이혼한 공채개그맨 남편 누구? 채널A '애로부부' 사연자 아내가 공채개그맨 출신 남편의 만행을 폭로했다. 28일 방송된 애로부부에서는 사연자 아내가 전화연결을 통해 결혼한 공채개

textnews.co.kr

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K리그 스타 남편의 실체

 

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K리그 스타 남편의 실체

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누구?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애로부부'에서 국가대표 축구선수 남편이 재활을 핑계로 바람을 폈다는 사실이 알려져 적지 않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된 '애

textnews.co.kr

애로부부 걸그룹 아이돌 누구? "전 재산 잃고 자궁적출 수술까지"

 

애로부부 걸그룹 아이돌 누구? "전 재산 잃고 자궁적출 수술까지"

애로부부 걸그룹 누구? 지난 12일 방송된 채널A '애로부부 걸그룹' 출신 아이돌 멤버의 사연이 시청자들을 경약케 만들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남편의 충격적인 비밀과

textnews.co.kr

 

애로부부 톡 게시판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