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비 최 인스타그램, 결혼 남편 딸 시아버지 홍콩 집 프로필
홍콩 떠오르는 유명 모델 애비 최가 실종 나흘 만에 시아버지 집 지하실 냉장고에서 시신으로 발견됐습니다. 애비 최 실종 소식을 듣고 걱정했던 팬들은 그녀가 숨졌다는 보도 이후 오열하는 사태까지 벌어졌습니다. 애비 최 살해범인은 전 남편 일가족 4명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시아버지, 시어머니, 전남편, 형까지 모두가 한 패였습니다. 홍콩 최고 모델로 손꼽히는 애비 최가 어쩌다 이런 일을 당하게 된 것일까요? 오늘은 애비 최 인스타그램주소부터 전 남편 일가족 사건을 알아보겠습니다.
홍콩 모델 애비 최 실종
사건이 일어나기 나흘 전인 지난 21일 애비 최는 딸을 픽업하러 나갔다가 연락이 두절 됐습니다. 이혼 후 재혼한 애비 최 가족들이 그녀를 실종신고 했고 현지 경찰에 수사에 나섰습니다. 톱스타 모델의 갑작스러운 실종에는 분명 이유가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유력한 용의자로 전 남편 일가족이 지목됐습니다.
수사 끝에 현지 경찰은 애비 최 시아버지가 최근 도심에서 30분 정도 떨어진 해변가 주택을 임대한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그리고 그곳을 덮쳤고 지하실에 있던 냉장고에서 잘린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이를 본 경찰은 경악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시신이 많이 훼손된 상태로 일부는 행방이 묘연했습니다.
애비 최 살해 용의자
홍콩 형지 경찰은 애비 최 시아버지를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했습니다. 그리고 냉장고에서 애비 최 시신을 발견한 뒤 곧바로 체포했습니다. 나흘 뒤인 25일에는 전 남편도 체포했습니다. 애비 최 시아버지, 시어머니, 전남편, 형까지 모두 체포한 경찰은 이번 사건을 계획된 살인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애비 최를 살해한 시아버지가 전직 경찰관 출신이라는 점입니다. 그들은 완전 범죄를 꿈꾸고 공모해 계획된 살인을 저질렀습니다. 그렇다면 이들은 왜 전 며느리를 살해했을까요? 바로 돈 때문입니다. 이혼 전 애비 최는 시아버지에게 고급 아파트를 선물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이혼 후 애비 최가 이 아파트를 매각하겠다는 의사를 보였습니다. 졸지에 고급 아파트를 잃을 위기에 처하자 전 남편 가족들과 분쟁이 일어났고 갈등이 심화되면서 결국 일어나서는 안될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들은 약 1억 홍콩 달러(168억 원)에 달하는 금전적 분쟁이 있었습니다.
고급 아파트를 뺏길 위기에 처한 시아버지는 전 며느리 애비 최에게 앙심을 품고 가족들과 공모해 그녀를 납치했습니다. 이후 살려 보내지 않고 살해했으며, 그 시신은 지하실 냉장고에 보관했습니다. 이런 사건들을 보면 정말 사람이기를 포기한 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애비 최 인스타 추모
홍콩 모델 애비 최 인스타에는 많은 추모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홍콩 연예계에서 패션 아이콘으로 불렸던 만큼 애비 최 사망 소식을 안타까워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애비 최 인스타 팔로워는 현재 약 9만 명에 달합니다. 애비 최 인스타그램 주소는 '@xxabbyc'입니다.
애비 최 재혼 이혼
애비 최는 전 남편과 이혼 후 지난 2016년 탐자이 운남 미시안 창업자의 아들과 재혼했습니다. 이후 두 아이를 낳았고 현재 매우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왔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그녀의 죽음에 남편은 물론 남겨진 아이들까지 평생 큰 고통을 안고 살아가야 합니다.
애비 최 최근 프랑스 패션잡지 로피시엘 인터넷판 표지를 장식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누리고 있었는데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비록 닿을지 모르겠지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 마음이 아픈 사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