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거짓말 전부인 딸 루머에 직접 남긴 말(+사진)

반응형


[텍스트뉴스] 온라인이슈팀 = 양준일이 자신을 둘러싼 각종 의혹과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7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양준일이 직접 방송에 출연해 이혼과 재혼, 딸의 존재 등에 대해 직접 해명에 나섰다.


이날 양준일은 질문에 솔직하게 대답했다. 먼저 양준일 거짓말 중 하나인 결혼과 딸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다.



양준일은 결혼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 "그럼요"라고 답했다. "과거 결혼을 했었고 모든 사람들이 아는 사실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걸 어떻게 숨기고 다니겠냐"라며, "한국에서 결혼하고 살았고 주위 사람은 다 아는 사실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양준일은 "전처와 사이에 딸은 없다"라고 해명했다. "내 딸이 아니고 전 부인이 재혼해서 낳은 딸이다"라며 "듣기로는 고등학생이라고 하는데 내 딸이라면 최소 스무 살이 넘어야 한다"라고 전했다.



양준일은 그간 온갖 루머와 의혹에 대해 밝히지 않았던 것은 굳이 물어보지 않는 사람들에게 가서 구구절절 설명하는 게 필요 없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양준일이 직접 해명에 나서면서 그와 관련된 거짓말 루머가 완전히 해소됐다.


한편 양준일은 신곡을 준비 중이며,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의 곡이라고 밝혀 향후 활동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