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갈만한곳 BEST5(+어린이날 100주년 행사)

반응형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가 전국 곳곳에서 열립니다.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와 실외 마스크 해제가 되면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면 행사가 풍성하게 진행됩니다. 오늘은 어린이날 갈만한곳 BEST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춘천 레고랜드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인 춘천 레고랜드가 5일 정식 개장합니다. 레고랜드 주소는 강원도 춘천시 의암호 가운데 섬 하중도에 위치해 있으며, 28만㎡ 규모로 만들어졌습니다.

 

만 2세~12세 자녀를 둔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40여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등으로 구성된 가족 친화형 테마 공원으로 동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해 가장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2. 세종 베어트리파크

대전, 천안, 세종 등 충청권에서 어린이날 가볼 만한 곳으로는 세종 베어트리파크가 있습니다.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 아이를 유모차에 태우고도 잘 다닐 수 있고 꽃길도 예뻐 언제 어디서나 사진을 찍어도 잘 나오는 곳입니다.

 

또한 10만여 평 대지 위에서 100여 마리의 반달곰과 불곰, 꽃사슴, 공작들이 뛰어놀고 있어 자연 그대로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어린이날 100주년 행사로는 매직쇼와 레크리에이션, 반달곰 100일 잔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 대구 이월드

요즘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대구 이월드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해 역대급 화려한 불꽃쇼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유럽식 도시공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와 식당가, 예술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83 전망대에는 디지털 체험관, 어린이 놀이시설 등이 조성되어 있어 아이들과 어린이날 함께 즐길 수 있는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대구 이월드는 낮 시간보다 오후에 출발해 야간까지 즐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4. 가평 쁘띠프랑스

이곳 콘셉트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꿈과 희망을 일깨워주는 어린 왕자입니다. 이국적인 건물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다 보니 지중해 연안 마을 같은 느낌도 들고 알프스 산록 전원마을 같기도 합니다.

 

프랑스풍 건물로 이루어져 있고 유럽에서 수집된 골동품 등 프랑스 전통문화를 만나볼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 충분한 곳입니다. 또한 프랑스 의식주 문화도 체험할 수 있어 어린이날 갈만한 곳으로 추천되고 있습니다.

 

5. 서울숲, 어린이대공원

어린이날 항상 붐비는 곳이 바로 서울 숲과 어린이 대공원입니다. 서울숲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나비정원을 새로 단장하고 집에서 색칠놀이할 수 있는 비대면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어린이대공원은 다함께 공원 바닥 컬러링 이벤트를 준비했고 공원 내에서 인증 사진을 찍고 포토윌 그림을 완성하는 패밀리런 등을 준비했습니다. 이외에도 서울 주요 공원 등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날 가장 중요한 건 가족이 함께 한다는 것입니다. 어린이날 갈만한곳을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이들은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그 순간을 감사하고 사랑과 즐거움이 가득하다면 그곳이 어디든 상관없이 아이들은 행복할 것입니다.

 

 

실외 마스크 해제, 코로나 야외 마스크 해제 기준 인원

코로나 실외 마스크 해제 야외 마스크 해제 기준 5월 2일부터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됩니다. 이제 더 이상 밖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정부가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를

loanscredit.tistory.com

 

어린이날 택배 조회 방법(+쿠팡 로켓 배송·어버이날·대체공휴일)

어린이날·어버이날·대체공휴일·쿠팡 로켓 배송 택배 운영 여부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다. 5월 5일 어린이날은 지난달 30일부터 시작된 황금연휴의 마지막 날인데요. 4일은 휴일 사이

alltop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