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지니 탈퇴 이유, 계약해지 전 팬들에게 남긴 의미심장한 말

반응형
엔믹스(NMIXX) 멤버 지니 탈퇴+전속계약해지

7인조 걸그룹 그룹 엔믹스(NMIXX) 멤버 지니가 돌연 팀을 탈퇴하고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와도 전속 계약을 해지했다. 팬들은 충격에 휩싸였고 과거 지니가 팬들과 나눈 대화 내용도 재조명되고 있다. 과연 엔믹스 지니 탈퇴 이유는 무엇일까.

엔믹스 지니 탈퇴 공식입장

9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그동안 엔믹스(NMIXX) 멤버로 함께해 온 지니가 개인 사정으로 팀을 탈퇴하고 전속 계약을 해지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라며 "이후 진행 예정인 엔믹스(NMIXX) 관련 스케줄은 6인 체제로 이어가게 됨을 안내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새로운 길을 가게 된 지니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리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꿈을 향해 걸어갈 여섯 명의 멤버들에게도 NSWER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양해를 구했다.

엔믹스 지니 JYP 계약해지

엔믹스 팬들은 멤버 지니 탈퇴가 믿기 어렵다는 반응이다. 일부 팬들은 "지니 탈퇴가 충격이라 수능 성적표 봐도 별로 충격을 안 받을 것 같다", "대국민 몰카냐", "오늘 만우절이냐"등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심지어 한 팬은 과거 엔믹스 지니가 팬들과 나눈 대화 내용을 재조명하고 탈퇴가 말이 안 된다고 전했다. 해당 팬이 공개한 대화 속 지니는 "회사 다녀보니까 포기해야 할 것도 정말 많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학교생활이나 내가 하고 싶은거. 놀고. 움 또 하다가 포기하고 싶을 때가 참 많았어"라며 "그렇지만 내가 하고 싶다고 선택한 일이었고 부모님과 떨어져 지내기도 했고 나에게 기대감 가득 찬 가족들을 또 내가 이미 달려온 길을 되돌아보면 차마 포기하긴 힘들더라"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지니는 "그래서 나는 우리 엔믹스가 정말 잘 되었으면 좋겠어"라며 "한 단계씩 차근차근 성장해가고 있으니까 우리가 반짝반짝 빛나는 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엔믹스 지니 인스타 바로가기

 

 

 

엔믹스 지니 탈퇴 이유는?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니 탈퇴 이유를 정확히 공개하지 않았지만 일부 팬들은 "건강 문제 같다", "심적으로 많이 지친 것 같다" 라며 조심스럽게 추측을 내놓고 있다.

 

한편 엔믹스 지니 본명은 최윤진으로 나이는 2004년생 18살이다. 고향은 부산으로 엔믹스에서 보컬, 랩, 댄스를 맡았었다. 연습생 시절에는 소속사 선배인 ITZY 예지와 3년 가까이 같은 숙소에서 생활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