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표 지수연 나이 키 몸무게 학력 네이버 인물등록 최종본

반응형

연대표 지수연이 포털사이트 실검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대표는 소셜미디오 '틱톡'에서 8만 명에 달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이는 인기 틱톡커(틱톡 크리에이터)로 알려져 있다.


틱톡은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10억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연대표 지수연은 틱톡 내에서는 인기 틱톡커로 통한다.



연대표 지수연은 11일 틱톡 계정을 통해 "드디어 네이버 인물 등록됐다. 축하해 달라"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올렸다.


공개된 네이버 인물정보에는 연대표(본명 지수연)라는 이름과 함께 나이, 신체, 가족, 학력, 사이트 등 정보가 등록됐다.



연대표 지수연 나이 키 몸무게 학력 네이버 인물등록


연대표 지수연 나이는 1998년생으로 올해 만 22세이며, 키는 165cm, 몸무게는 45kg으로 등록되어 있다.


연대표 학력은 서강중학교까지만 등록되어 있으며, 사이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인스타그램, 인기팬카페, 유튜브 등이 링크되어 있다.



한편 연대표 인물정보가 네이버 포털사이트에 등록되면서 '네이버 인물등록 방법'에 대한 관심도 쏠리고 있다.


네이버 인물등록 방법은 '인물검색 본인참여'와 '대리인참여'로 나뉜다. 본인일 경우 신청자 정보와 인물 정보를 입력한 후 등재기준을 충족할 경우 인물정보가 반영된다.



과거와 달리 네이버 인물정보 등재에 대한 본인 참여 진입장벽이 낮아서 연대표 지수연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주기적으로 프로필 사진을 바꾸는 등 업데이트를 지속하고 있다. [사진 = 연대표 지수연 틱톡 캡처]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